흔한남매 별난 방탈출 3 흔한남매
김언정 지음, 차차 그림, 흔한컴퍼니 감수, 흔한남매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흔한남매'가

방탈출 콘셉트로 독자들을 찾아왔답니다 ^^

저희 둘째아이는 용돈을 차곡차곡 모아서 구입할 정도로

찐으로 애정 하는 시리즈이기도 해요

책이 도착하자 누나보다 먼저 읽으려고 몸을 날리는거 있지요 ㅎㅎㅎ

마스크 데코 스티커도 함께 동봉되어 있는데,

원하는 스타일대로 오려붙이면 되더라고요 ^^





1화 최후의 승자는 누구?

여름방학을 맞이해 바닷가에 놀러간 흔한남매는 

장난꾸러기 삼촌이 준비한 '한정판 게임기'를 두고 대결을 펼치게 되었어

그런데 퀴즈를 풀면 풀수록 의심의 불씨가 피어올랐어

아무래도 삼촌이 장난치는 것 같았거든

으뜸이의 승리로 게임기를 차지하지만,

쇼핑백에서 나온 건 다름 아닌.....?!

 

둘째아이 : 삼촌이 아재개그를 잘해서 멋있어요 내 취향이야~




2화 한여름 밤의 모험

흔한남매는 저주에 걸린 고양이 왕자의 부탁으로

밤의 왕국으로 모험을 떠나게 됐어

가는 길목마다 어려운 퀴즈들이 기다리고 있었지만 명쾌하게 풀어냈지

드디어 마법사를 물리치고 저주가 풀렸지만,

고양이 왕자의 본모습에 화들짝 놀라는데?!


둘째아이 : 고양이 왕자가 이상의 나라의 앨리스의 체셔 고양이를 닮았어요




3화 슈퍼 히어로의 탄생

외계인의 공격으로 학교가 봉쇄당했고,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서는 게임에 승리하는 수밖에 없었어

흔한남매는 슈퍼 히어로가 되어 반격을 개시했고,

천신만고끝에 탈출미션에 성공을 하였어

수상한 인물이 건네준 형광 막대가 아니었다면 큰일날 뻔 했지
과연 그의 정체는 누구일까?!

둘째아이 : 위험한 일을 멋지게 해결하는 흔한남매를 보니
             나도 언젠가 좋은 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야기의 중간마다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난 퀴즈가 마련되어 있어요

둘째아이는 힌트를 보고 척척 맞히는데 반면 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이럴 땐 총명탕 먹고 똘똘해지고 싶으네요 >.<


둘째아이 : 방탈출 퀴즈가 쉬워서 전부다 풀었어요 ^^

 



<흔한남매 별난 방탈출> 시리즈는 아이디어도 참신하고

스토리도 재미나서 아이들이 열광하는 것 같아요

다양한 퀴즈를 풀며 두뇌활동에도 도움이 되고,

성취감도 맛볼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콘텐츠가 가득해서 빠져들만 하겠단 생각이 들었네요

여름방학이 끝나갈 즈음 책이 도착했는데,

덕분에 알차게 마무리잘 할 수 있었습니다 ^^



소장하고 있는 <흔한남매 별난 방탈출> 시리즈 두 권이에요 ^^

둘째아이가 시무룩해 있길래 왜그런지 물으니,

2권만 빠졌다면서 너무 아쉬워하더라고요

방학동안 착실히 숙제도 잘했으니 조만간 주문들어가야겠어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