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캐릭터 그리기 도감 - 10분 완성 일러스트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 킹덤을 2배로 즐길 수 있는 캐릭터 도감이 나왔네요 ^^

따라기 그리기 코너도 있어서 아이들과 미술활동으로 그만일거란 생각이 들었더랬어요

책이 도착하자마다 아이들이 바로 스케치하기 시작하는거 있죠~





캐릭터 등급 등 개성만점 쿠키에 대한 정보가 마련되어 있어요~

게임에 도움이 되는 스킬을 포함하고 있어서 쿠키런 완전정복은 어렵지 않답니다 ^^

따라 그리기 순서에 맞춰 따라그려볼 수 있는데,

저처럼 초보자나 입문자에게는 유용한 꿀팁이라고 볼 수 있죠 ^^

얼굴형을 완성한 다음에 세부적으로 그려나가면 되는데,

그림을 그리다보니 욕심이 나서 몇 번이나 고쳤는지를 모르겠어요..


둘째아이 : 저는 다크초코 쿠키가 제일 멋있는 것 같아요

나 : 응 네가 딱 좋아할만한 스타일이네 ^^




★ 아이들의 감상평 ★

둘째아이 : 처음에 쿠키런 킹덤 설치할 때 용량이 너무 커서

             다른 앱을 5개나 지워야했어요;;

             게임으로 하다가 책으로 보니까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




아이들이 여름방학을 맞이했는데 코로나의 여파로 집콕만 하고 있다죠..

심심해 하던 참에 때마침 반가운 도서가 도착해서

모처럼 그림에 대한 열정을 마구마구 불태워보았답니다 ^^

쿠키런 킹덤은 다양한 캐릭터만큼 방대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데요

막연하게 캐릭터만 좋아했는데 세계관을 알고 나니까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더라고요~

이야기의 중간마다 숨은그림찾기 등이 마련되어 있어서

독후활동 자료로도 그만이었던 것 같아요

일러스트도 예쁘고 생소한 캐릭터들도 많아서 눈이 호강하는 시간이 되어주었네요

캐릭터 그리기와 도감의 역할을 충실히 잘해내서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 큰아이 / 딸기크레페맛 쿠키 

야심하게(?) 준비한 아이들의 그림 실력을 뽐내볼게요~

귀염뽀짝하게 잘 그려서 폭풍칭찬을 해주었네요 ^^





● 둘째아이 / 용사맛 쿠키 

평소의 그림 실력을 알고 있는터라 완성된 그림을 보고 깜놀했어요 @.@

둘째아이 : 선생님이 그림을 그릴 땐 망설이지 말고 한번에 그리라고 했어요

나 : 그렇구나 엄마는 신중하게 그리는 편인데, 다음에는 네 말대로 한번 해볼게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