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글자 자석놀이 - 자음.모음 합성으로 재미있게 한글 깨치기
김지유 지음, 김현 그림 / 블루래빗 / 2012년 12월
평점 :
품절


 

24개월 아이가 이제 한글에 조금씩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어요

길을 지나다가 큰 글자가 있으면 손가락을 가르키며 물어보지요

아직 말은 서툴지만 관심을 보이기에 한글 노출을 많이 해줘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자음과모음 합성으로 재미있게 한글을 깨칠수 있는 그런 책과 교구랍니다

 

 

 

책을 개봉해보니 왼쪽은 책이 들어있고 오른쪽은 글자자석 퍼즐이 들어 있었어요

 

ㄱ 부터 ㅎ 까지 한페이지씩 나와있어요

각각 낱말들과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요 자석 퍼즐은 친환경 EVA 만들었다고 하네요

만지는 느낌이 폭신폭신해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만지며

모양 형태를 알수 있어요

 

 

먼저 책을 보았어요

귀엽고 선명한 그림에 눈에 떼지 못하더라고요

동물그림은 흉내도 내보고 다른 사물들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를 했지요

 

 

매일 조금씩 한글을 놀이로 재미나게 알려주면 유익한 시간이 될거 같아요

워크북 책과 자석 교구가 함께 들어 있어서 더 유용한거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