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볼레로] 나의 경찰관 [볼레로] 나의 경찰관 1
Niyama / 넥스큐브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대로 된 단행본 번역본이 아니라 연재분을 모아놓은 이북이라 오랫동안 구매를 꺼려왔는데 작품 자체는 굉장한 수작이다. 아저씨수(受)는 마이너한 취향이지만 이 작품은 유명한 이유가 있다. 그냥 나이만 많은 게 아니라 외모도 그렇고 디테일한 묘사나 행동까지 정말 아저씨 같아서... 현실의 아저씨는 별로지만 BL에서 만큼은 좋아하기 때문에 재미있게 읽었다. 이 같은 취향을 가진 사람들이라면 싫어하기 어렵지 않을까 싶다. 한량 같아 보이는 수와 달리 제복을 입는 공의 캐릭터가 대조되면서 풍기는 분위기도 인상적이었다. 안정적이고 멋진 그림체에 매력적인 캐릭터를 보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