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사생활 - 알베르토가 전하는 이탈리아의 열 가지 무늬 지구 여행자를 위한 안내서
알베르토 몬디.이윤주 지음 / 틈새책방 / 2017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알베르토에 의한, 알베르토를 위한, 알베르토의 이야기.
사실 이탈리아도 이탈리아지만 알베르토에 대한 관심에 쬐금 더 흔들려 읽고싶었던 책.
도서관에서 빌려읽으려고 대기순서를 기다리고있는데
신나게도 윤띨윤띨이 싸인까지해서 저자처럼 선물해줫당
덕분에 순식간에 즐겁고 부담없이 술술 읽었다ㅏ☺️
.
알베르토라는 이탈리아 사람에 대한 이해를 넘어서 이탈리아라는 나라를 이해하는 새로운 시각과 포인트를 던져준 흥미로운 책이었고, 다른 나라들도 이런 책이 한권씩 다 나온다면 여행가기 전과 여행간 후 그 나라를 생각하며 읽어보고 싶당
.
몇년 전 다녀왔던 이탈리아를 생각하며 읽으니 더 와닿긴 했지만, 이 책을 읽고났으니 빨리 한번 더 가보고싶기도 하고
배우다가 어느새 잊혀졌던 이탈리아어책도 다시 꺼내보고싶기도 하고 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김효정 2017-09-11 17:2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윤띨윤띨이 싸인까지 해줬구요?ㅋㅋㅋㅋ 밍듀밍듀도 재밌게 읽었다니 기분 조쿠요👍

didalswn 2017-09-11 17:51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행복하세요~해줫고요 ㅋㅋㅋㅋ 재밋어서 하루만에 다읽어버렷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