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국어 6-1 - 2014년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4년
두산동아 편집부 엮음 / 두산동아(참고서) / 2013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백점맞는 습관을 위해 준비한 자기주도 학습서

백점 맞는 국어

내년에 중학생이 되는 정민군을 위해 올한해는 공부습관다지기를 목표로 잡았답니다.

남자녀석이라 국어과목이 좀 부족하다 싶어

매해 국어문제집을 고를때 더 신경이 쓰인답니다.

올해는 백점맞는국어를 선택했어요.

백점맞는 습관을 위한 자기주도 학습서란 표현 넘 맘에 드네요.

정민에게도 국어 100점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ㅋㅋ

백점맞는 국어는 개념북, 시험대비북, 친절한 해설북, 미니북

총 4권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개념북을 통해서는 평소에 학교 진도에 맞추어 예습,복습해요.

시험대비북 시험 보기전에 집중적으로 풀어 시험을 대비해요.

친절한 해설북의 명쾌한 풀이를 보며 완벽하게 이해해요.

교과서 미니북으로 교과서 활동 예시답을 확인해요.

표준진도표는 16주 진도에 맞게 공부할수 있도록 되어있어

평상시 공부습관도 키우고, 개념쏙쏙 성정쑥쑥 가능하겠죠??

교과서 미니북엔 무엇이 담겨있을까??

교과서 파고들기 미니북은

학교시험준비시 교과서 내용을 정리해볼 수 있어요.

다음 시간에 배울 내용을 예습할 수 있어요.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집에서 복습할 때 좋아요.

두산동아에서 센스 발휘하셨네요..ㅋㅋ

우리아이들의 꿈은 무얼까?

꿈을 향해 고고고~~!!!



단원의 핵심요점을 동영상으로 접할 수 있도록 QR코드가 있어

예습 또는 복습용으로 활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스토리텔링을 통해 1단원에서 배울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무슨 과목이든 개념을 알아서 가능하겠죠?

드라마의 특성과 이어질 내용 예측방법 그리고 단서찾기에 대한 팁도 정리되어 있어요.




교과서 개념 기초다지기에는 소나기의 중심내용과 단어풀이를 담고 있어요.

영상컷을 통해 스토리를 보니 저도 이 드라마가 생각나는듯하네요.

교과서의 지문도 꼼꼼히 설명해주고 있어요.

전과가 따로 필요 없겠는데요??

선생님 강력추천이 몰까? 궁금했는데...

중요한 부분을 콕콕 찍어주고

선생님강력추천은 문제로도 접할 수 있네요.




교과서 단원마무리를 통해 지금까지 배운 내용을 정리해볼 수 있어요.

내용을 연상할 수 있도록 핵심은 콕콕 반복학습 좋아좋아~~^^

그럼 단원마무리 잘 했는지 테스트함 봐볼까나??

유형별로 공부하는 단원정리 10문항과 단원평가20문항으로 단원을 마무리합니다.

영상자료코너를 통해 소개한 이야기의 전체적인 줄거리를 알려주네요.

친절도 하시지...ㅋㅋ

초등 마지막 1년 국어공부비법 지대로 배울수 있는 교재를 드뎌 찾은듯하네요.

스케쥴표에 맞춰 열씸히 공부하는 정민이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