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자습서 3-1 - 2013년 초등 우공비 과학 자습서 2013년-1 1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처음 접하는 과학과목.

실험으로 경험해봤던 내용이지만 이론도 중요하니...

문제집 한권쯤 필요하겠죠?

신사고 우공비 초등과학자습서

 

과학 : 준비학습 - 개념학습 - 정리학습

교과서 탐구 들여다보기에선 실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소단원에 개념을 한번더 정리해볼 수 있어요.

꼭 잊지 말아야 할 부분과 실험관찰도 익힐 수 있어요.

과학교과는 과학,실험관찰로 나뉘어있으나

우공비 과학자습서는 한권으로 가능하네요.

핵심 개념 내용을 스토리로 접할 수 있도록...

중간에 한번 더 나의 실력을 체크해볼 수 있어요.

단원별로 교과서의 내용을 정리해준 요점정리부분

교과서 문제등을 정리해주네요.

단원평가는 2회로 학교의 평가등을 준비할 수 있겠네요.

 

실험관찰 한눈에 보기와 배경지식 넓히기를 통해

실험에 대한 정보도 나름의 과학지식으로

아이들이 풍성해지네요.

재미와 지식 함께 얻을 수 있어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