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잡는 큐브수학 선행학습 5-1 - 2013년 개념잡는 큐브수학 2013년-1 5
두산동아 편집부 엮음 / 두산동아(참고서) / 2012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선행학습으로 택한 개념잡는 큐브수학

 5학년이 되는 정민이를 위한 선행학습용으로 택한 큐브수학


큐브수학은 이렇게 선행을 준비하네요.

생각을 열며-교과서 준비학습-교과서개념잡기-한번더익히기

-대표문제-서술형기초-단원마무리-문제해결력 기르기

표준 진도표에 맞춰 스스로 학습할 수 있어요.

겨울방학+봄방학을 합치면

6주동안 새학기 선행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있네요.


이미 배운 내용 - 이 단원에서 배울 내용 - 앞으로 배울 내용도

체크해 주네요.

무엇이든 기본개념을 알아야겠죠?

교과서 개념잡기를 통해 개념을 익힙니다.

다른 교재와 다른점..

쌍둥이 문제로 한번더 익혀요. 표현도 넘 적절하네요..

다양한 문제를 접할 수 있어요.

대표문제 - 서술형 기초잡기 - 단원마무리


연산을 키울 수 있는 학습지 와

수학익힘책의 문제를 짚어줬네요.

녀석들 가끔 익힘책숙제가 있는데 학교에 책을 두고 올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2013년을 맞이하며 울 정민이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