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3-1 - 2013년 초등 우공비 국어 자습서 2013년-1 1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3학년이 되는 수민양을 위한 선행교재로 택한 우공비 국어자습서랍니다. 

표지도 눈에 확 띄어요~!!

우공비자습서 한권으로 완전학습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네요.

예습-복습-숙제-평가

교재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한눈으로 접할 수 있는 교과서 지문정리..

스토리로 쉽고 재미있게

지금까지 배운 내용을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줬네요.

나만의 비법노트...

한번더 정리할 수 있는 공간

평가는

제제평가(본문의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볼 수 있도록)

단원평가(20문항으로 객관식,서술형 모두 담고 있네요)

수민양 혼자 스스로 학습이 가능하게끔 만들어준 교재이네요.

우공비 국어자습서 강추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