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 수학 1-2 - 전2권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홍범준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카카오 특별세트랍니다.


초등 1학년 국어와 수학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가 겉표지에 떡하니 있어서

이건 뭐 문제집이 아니라 그냥 만화책같은 편안한 느낌이네요~~~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와 함께 하는 우공비 세트 구입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가득한 공부달력을 증정한다는건 이젠 안비밀이네요~


 


신사고 우공비도서의 특징은

이미지 연상학습으로 복잡한 초등과목의 개념을 잡는다는건데


어서 아이랑 우공비 도서로 공부를 진행해보고프네요.


우공비 수학 문제집 겉표지를 넘겨보니

이렇게 친절하게 수학공부 계획표가 떡~~~하니 있네요


공부 계획 수립하기 어려운 저학년 아이들에게

아주 도움이 될 것 같은 페이지에요.

 




진짜 너무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

프로도와 무지~!


요즘 카카오 프렌즈가 대세라지만

이렇게 문제집에 등장할 줄은 몰랐다는~~~~


프로도와 무지덕에

문제집인듯 문제집같지 않은 문제집인 너~~~~



 


국어에도 비법더하기 부록이 알차게 들어있더라구요.


 


세트 구매시 제공되는 공부달력도 완전 탐나지 않나요??



그 안을 살짝 공개~~


 


 


스케줄러로 잘 활용하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1학년이라 1학기 시험은 없다고 하는데

2학기는 우공비로 꾸준히 착실히 준비해 보렵니다.


지금도 잘 하고 있는 울 착한 아들인데

2학기도 화이팅하자꾸나~~~


우공비 부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