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사각 그림일기 컬러링북 - 행복한 순간의 기록
무운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진닷컴에서 새로 출간한

컬러링북을 소개해드리자 해요.


2019년부터 sns에서 이미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시는

무운(진혜라)작가님의 첫번째 컬러링북

"사각사각 그림일기 컬러링북"입니다.




표지 사진입니다.

넘 귀엽고 서정적인 그림이 돋보이는 표지예요.


사각사각 그림일기 컬러링북은

112*245mm사이즈이 컬러링북으로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로

180도로 펼쳐지는 특수제본으로

편하게 컬러링을 할수 있게끔 제작되었다고 해요.



책의 표지안쪽에는  작가님의 이력이 간단하게 나와있고,

책의 페이지를 넘기면 프롤로그 글과 

자유롭게 칠해보라는 작가님의 메시지가 담겨있어요~^^

귀여운 토끼 보리 와 개구락찌가 반갑게 반겨주네요^^ 


그리고 뒤로는 바로 귀여운 컬러링 도안들이 

잔뜩이랍니다.


사각사각 그림일기 컬러링북은

크게 4파트로 나뉘어져 있어요.

파트별로 도안을 보여드릴께요^^



part1. 쉬고싶은 날 입니다.


쉬고싶은날 소풍도 가고 

햇살가득한곳에서 낮잠자는 냥이옆에 있는

개구락찌가 진짜 너무 귀여워요^^



part 2.그리운 날 입니다.

학창시절은 정말 세월이 지날수록 그리운거 같아요.

아무 고민없이 웃고 떠드는 그때가 가장 좋았던 시절같아요.

비오는 한 여름 날 대청마루에 앉아 수박먹는 이삭이랑 보리도

추억에 잠긴듯 보이네요.



part 3.위로받고싶은 날 입니다.

울고있는 보리를 이삭이가 위로해주네요ㅜㅜ

왜 울고있을까요??이삭이의 위로가 보리에게 큰 위로가 되었길

바래봅니다.

해피버스데이 도안은 제 생일에 꼭 칠해보고 싶은 도안이예요.



special. 자연 속에서 입니다.

소원을 비는 풍등을 올리는 이삭이와 보리도 너무 귀엽고,

개구락찌와 셀카찍는 이삭이도 너무 귀여워요.


이렇게 간단하게 4가지 파트의 도안들을 살짝 보여드렸는데요.

사각사각 그림일기 컬러링북에는 

정말 이렇게 귀여운 도안들이 잔뜩있답니다.


컬러링북이니 이제 컬러링 한걸 보여드릴께요.



저는 자연속에서 에 있는 도안중 하나를 선택해서 

컬러링 했어요.

화단을 가꾸는 이삭 보리도 귀엽지만,

저 쪼꼬만한 유치원버스를 타고있는 

개구락찌도 정말정말 귀여웠거든요^^


그림일기 컬러링북답게 윗부분에

날짜와 날씨 표시까지 !!

정말 포인트예용

전 아래 일기 쓰는 부분에 사용도구를 적어주었어요.


제가 여러종류의 색연필을 사용하였는데

어느 색연필 하나 가리지 않고 정말 잘 올라가더라고요


영진닷컴 컬러링북은 제가 서평을 여러번 체험해봤는데

종이가 점점 색연필컬러링에 최적화 되는걸 느꼈어요.^^


사각사각 그림일기 컬러링북은

귀여운 그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꼬옥꼭 추천드리고 싶은 컬러링북이랍니다!!


마지막으로 

이 책을 체험하게 해주신 무운작가님과 영진닷컴,힐링컬러링카페에 

감사인사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은 출판사에 책 만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