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컬러링북 네이버 웹툰 컬러링북 시리즈
YUJU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책은 

네이버 웹툰 평점 9.9점의 이미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계신

YUJU작가님의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의 컬러링북입니다^^


워낙 유명한 웹툰이니..

컬북이 출간 된다고했을때 두근두근 했답니다


컬북 출간하자마자 온라인서점별 특점은 몇시간내에 품절되었다고 하죠^^

"내죽결"의 인기를 실감했으니

 

이제 책 소개로 넘어가보도록 할께요^^


 

짠 표지입니다.치명적인 지오와 결이의 모습입니당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어 영진출판 마케팅팀에서 보내주신 책이라

같이 보이게 한장 찍어봤습니다^^


컬북에 수록된 컬러링 엽서 부록이예요

3장의 컬러링 엽서와원본 ,YUJU작가님의 사인  엽서가 담겨있어요.


첫페이지 부분을 열어보면 

웹툰의 외전 부분이 나옵니다.반대(?)입장이 된 불량 지오와 운동부 차결..

이 조합도..외전으로 길게 써주세요....작가님 ..하아 넘넘 기대됩니다


간단한 인물소개와 컬러링열심히 하라는 우리 결이의 응원을..시작으로..

도안소개를 간략히 해볼께요^^


이번 회차에서.. 결이와 지오의 첫만남입니다^^


둘이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는 창고장면입니다.

내죽결 보다보면..이렇게 간질간질한 장면들이 

정말 많답니다.

내 심장아..나대지마...라고 달래주면서 봐야해요..


이 장면도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요..

지오가..내 첫키스가 잠결에 하는 놈이라니....라는 대사는 정말..

제 광대를 씰룩씰룩하게 만들었답니다.


시간이 흘러..

성인이 된 지오와 결이 입니다.

지오는 넘 이쁘고 ..아늬 결이 옵빠(?) 이렇게 섹쉬하게 크기 있기 없기...



그 외에도 이렇게 다양한 웹툰속 도안들이 있어요.

줄거리를 다 적기엔 스포가 될듯 하여 도안들만 보여드릴께요.


컬러링북이니 간질간질한 내 맘을 가라앉히고 

 일단 색칠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전 첫 도안으로 지오와 기성이의 장면을 칠해보았어요 



완성작입니다.

이번에 영진닷컴 출판사 종이가 

처음 펼쳐봤을때 미세하게 바뀌었나?싶었는데

바뀐게 맞는거 같았어요.

종이가 색연필이 더 잘올라갑니다.

더 좋아졌어요.

그나저나 우리 서브남 기성이도 행복하게 해주세요 작가님...


신이나서 한장 더 칠해보기로 했어요.

이번엔 물감으로 해보기로 했답니다.

하늘을 칠하고 피부를 칠하는데..

수채 종이가 아니라..저렇게 되길래..음.

기다려 보기로 했어요.일단 기다리고 나머지도 쓱쓱 칠했답니다.


짠. 완성작입니다.

종이가 물을 다 흡수하고나니 깨끗해졌고.

종이도 생각보다 많이 울지 않았어요.


우리 지오와 결이가 좀더 밝고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

푸르른 하늘에 옷도 핑크색으로 입혀보았어요^^




마지막으로 남지오를 질투하는 남지오를 끝으로

"내죽결"의 컬러링북 서평을 마치도록 할께요.


이 웹툰을 안보신 분이라면..꼭 한번 봐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도 뒤늦게..봐서..

뒤늦게 본 내자신 이리와..했거든요


완결이 정말 궁금한 웹툰이 될거 같아요.

해피엔딩해주세욥 작가님 제발...


-이 글은 출판사에  책만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