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호롱의 숲속 요정 컬러링북 - 신비로운 숲속의 요정과 소녀 이야기
애플호롱 지음 / 시대인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너무나 예쁘고 제 취향 제대로 저격한 

컬러링북을 소개해 드리러 왔어요^^


책이 서평이벤트로 뜨자마자 너무 예쁜 도안에 신청을 안할수가 없었어요^^

운 좋게 서평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기쁜 마음으로 

서평을 쓸수 있게 되었네요^^


표지부터 요정 느낌 뿜뿜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제부터 표지도 예쁘지만 예쁜 도안이 가득한  책 속을 소개해드릴께요

책 앞부분에 작가님에 대한 간단한 소개글을 지난후 

프롤로그 글이 나옵니다.

작가님의 이 컬러링북을 만들게 된 계기와 이 책을 접한

독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컬러링 하길 바란다는 글이 적혀있어요

프롤로그는 지나치지 말고 꼭 시간내어 한번 읽어보시길 바래요

작가님의 따스한 마음이 느껴집니다


프롤로그를 지나 

목차가 쭈욱 나옵니다

도안들마다 스토리가 있네요 ^^


본격적인 컬러링을 하기전에 

연습하기 페이지가 있어요

밝음과 어두움에 대한 표현설명이 정말 잘 되어있어요

컬러링을 처음 접하는 분들도 정말 쉽게 따라할수 있게끔

설명이 너무 잘 되어 있습니다.

저도 그 뒷장에 예시작들을 보면서 따라해 보았어요

연습하기 페이지라 마카도 올려보았는데 종이가 마카에도 찰떡이라

색연필도 잘올라가지만 마카도 선밖으로 번지지 않고 깔끔하게 채색 되더라고요

작가님의 설명과 예시작을 보면서 어렵지 않게

명암 부분을 따라할 수 있었어요.



간단한 명암 연습하기 후 무늬 연습하기 페이지도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시간날때마다 조금씩 연습해 보기로 했어요^^


이제  컬러링북 도안을 몇개 소개해 볼꼐요 ^^



도안들이 다 어찌나 예쁜지 정말 다 찍어서 보여드리고 싶은걸 꾹 참고

몇장만 소개해 봅니다^^


마지막 장에는 이렇게 예쁜 엽서가 포함 되어 있어요^^

핸드폰으로만 소통하는 요즘 ,

소중한 사람에게 간단하게 손편지를 써서 줘도 좋을거 같다라는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저는 많고 많은 도안중에 고르고 골라 

유니콘이 있는 "걱정이 없는 곳으로" 라는 도안을 선택해서

컬러링 해 보았답니다

이렇게 완성했습니다^^

요정 느낌 샤방샤방 하게 내고 싶었는데

도안이 워낙 예뻐기도 하지만

작가님 예시작 보면서 명암부분을 따라했더니 

색만 올려도 정말 그림이 확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애플호롱님의 숲속요정 컬러링북을 체험하면서

요정 느낌 내느라 밝은 색 색연필을 주로 썼더니

저도 괜시리 기분이 좋고 밝아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도안이 다 너무 예뻐서 서평할 도안 고르는데 한참 

고민한건 안비밀입니다 ㅎㅎ

종이질도 색연필은 정말 무난히 잘 올라가는 종이고

양면 도안이 아니고 마카도 번지지 않고 잘 올라가서 

다음엔 마카로도 컬러링 도전 해보고싶네요.


컬러링을 처음 접하는 분들도 예시작을 보면서

색만 입혀도 워낙 근사한 그림이 나올거 같아

컬러링북을 어떤책을 사야 하나 고민하시는 분들에겐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컬러링북이예요^^


마지막으로 이 책을 체험하게 해주신 

애플호롱님,시대인출판사,힐링 컬러링 카페에 감사드립니다 ^^


--이 글은 출판사의 협찬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