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 강화를 위한 시니어 꽃 컬러링북 - 색연필로 그리는 꽃그림 기억력 강화를 위한 시니어 컬러링북
고은정(별나라) 지음 / 심통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예쁜 꽃 컬러링북을 서평하게 되었어요^^

이미 유명하신 작가님이죠^^별나라님의 신간이랍니다^^

기억력 강화를 위한 "시니어 꽃 컬러링북"이라는 책이 이번에

새로 출간되었어요



서평에 당첨되자마자 책은 정말 총알배송으로 엄청 빨리 배송되었답니다^^

표지만 봐도 이미 예쁜꽃들이 잔뜩 반겨주어 기분이 좋네요^^



책의 첫장을 넘겨보면 작가님의 프롤로그 글이 있어요

이 책이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길 바란다니..

작가님 말씀처럼 이 책을 체험하는 동안 정말 행복했답니다




그 다음 페이지를 살펴볼께요

이 책의 목차 부분이 나오고 그 다음에 Q&A가 나옵니다

작가님께서 파버카스텔의 수성 색연필을 사용하셨다고 하셔서

저도 파버카스텔의 수성색연필로 체험하기로 했답니다^^

이 책의 종이재질부터 색연필 구입팁까지 있으니

꼭 읽어보세요




그 다음장부터는 연습하기 페이지가 나옵니다

선연습은 모든 그림의 기초가 되니 건너뛰지 말고 꼭 진행해 주세요 라고 적혀있어서

저도 연습페이지부터 차근차근 진행해보고 넘어가기로 했어요

위에는 별나라님의 예시 아래쪽 갈색은 제가 연습한 부분이랍니다

설명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해볼수 있었어요



설명을 보고 천천히 따라하시면 되요

컬러링의 기초 부분부터 차근차근 알려주는 이 컬러링북이

정말 친절하게 느껴집니다



워밍업 단계에서는 전 꽃대부분만 연습해 보았어요

후에 시간날때 꽃잎이랑 잎사귀도 꼭 해봐야 겠어요



이렇게 복잡하지 않은 도안들로 이루어져 있고

왼쪽페이지엔 예시랑 사용한 컬러들을 보여주셔서

정말 다들 따라하시기 좋을거 같아요

수채 좋아하시는 분들은 선따서

수채지에 해도 정말 좋을거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꽃말도 같이 알려주시네요

꽃말 알려주시는거 개인적으로 넘 좋았던 부분이예요


전 튤립을 칠해보기로 했어요

작가님 예시작 보면서 살살 칠해봤어요

종이가 좋아서 색연필을 살살 올려줘도

부드럽게 잘 올라가더라고요

책 제목은 시니어 꽃 컬러링북이라고 적혀있지만

연령대 상관없이 꽃을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이

기초부터 차근 차근 컬러링을 배울수 있는

친절하고 좋은 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시니어 꽃 컬러링북 꼭 다른분들도

컬러링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이 책은 업체에서 지원받아 작성된 서평이며

서평기회를 주신 링링카페와 심통출판사 그리고 별나라 작가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