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별 컬러링북 네이버 웹툰 컬러링북 시리즈
나윤희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네이버웹툰 평점 9.9점에 달하는

웹툰 "고래별 컬러링북"의 서평에 당첨되어

서평을 쓰게 되었어요^^

나윤희 작가님께서 쓰셨고

이미 평점 9.9에 달하는 유명한 웹툰이죠..

일제 시대의 이야기라 가슴도 아프고..아름답고 슬픈 스토리입니다.

이제 고래별 컬러링북 안의 내용도 살펴볼께요^^


컬러링북을 받자마자 바로 사진부터 찍어보았어요

컬러링 엽서과 같이 동봉되어 왔답니다^^


책을 펼치면 이렇게 스토리 앞부분에 수아가 의현이를 구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의현이가 수아를 인어공주라고 생각하게 되는 장면이네요

그 뒷장을 넘겨보면 고래별 인물관계도가 나옵니다

윤화 머리카락이 슬프게도 잘린 부분으로 나오네요 ㅠㅠ

이제 도안들을 살펴볼께요

책 왼쪽페이지엔 웹툰의 한 장면이

오른쪽 페이지엔 빈도안이 나와서

예시작을 보면서 컬러링을 할수 있게끔 되어있어요

전 예시작 보면서 컬러링 하면 색깔 고민을 깊게 안해도 되니

좋더라고요 명암부분도 살펴볼수 있고요

도안 첫페이지에 수아가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색연필로 칠해보았어요

종이 질감은 색연필 발색도 너무 잘되고 부드럽고 좋네요

큰 무리없이 색연필이 잘 올라갑니다

다른 도안으론 인어공주도 칠해보았어요

배경을 색연필로 전부 하긴 무리일거 같아서

수채지에 복사해서 물감으로 채색해보았어요

수아를 빛나게 해주고 싶어서 예시작과는 다르게 인어를 칠해보았어요^^

머리카락이랑 지느러미 부분에 펄물감도 발라주고

은은하게 빛나게 채색해보았어요


그리고 멋진 의현군도 수채화지에 같이 출력하여

물감으로 컬러링 했답니다^^

웹툰 원작 예시작을 보면서 하니 어렵지 않고

너무 재밌게 컬러링 했어요^^

책에 웹툰의 주옥같은 대사와 그림이 같이 나와서

컬러링북만 보고도 벌써 마음이 아리네요..

고래별 웹툰이 컬러링북으로도 출간 되다니

고래별 웹툰을 좋아해주신많은 분들이

이 컬러링북도 함께하셨으면 좋겠어요

이 책은 업체의 지원을 받아 서평을 하게 되었으며

서평이벤트를 열어주신 링링카페와 영진닷컴, 나윤희 작가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