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여왕 백 번째 여왕 시리즈 3
에밀리 킹 지음, 윤동준 옮김 / 에이치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안의 악마가 다른 남자의 품으로 나를 유혹한다”

차가운 불과 뜨거운 불의 피할 수 없는 격돌

로맨스와 판타지가 어우러진 신세계가 펼쳐진다!

타라칸드 제국의 아름답지만 야만적인 문화를 배경으로 고아 소녀 칼린다가 가혹한 운명에 맞서는 <백 번째 여왕> 시리즈가 전쟁의 소용돌이에 빠지며 화려한 스케일과 숨 막히는 긴장, 아슬아슬한 사랑을 담은 3권 <악의 여왕>으로 돌아왔다. 갈수록 불같은 모험과 빠른 전개가 절정에 달하면서 독자들의 환호가 이이지고 있다.

파란만장한 여정 끝에 ‘백 번째 여왕’이 되었지만 제국은 반란군의 손아귀에 넘어가고 저승에서 풀려난 악마에게 치명상을 입은 칼린다가 따뜻한 남쪽 섬으로 피신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칼린다는 악마의 차가운 불에 오염된 몸에 악의 기운이 퍼지는 것을 무릅쓰고 제국과 악마에게 속고 있는 백성들을 구하기 위해 분연히 일어선다. 강인한 정신과 뜨거운 자매애는 더욱 빛을 발하며 감동을 전한다.

캐릭터는 더욱 생생해지고 거대한 전쟁을 묘사한 이야기로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려 독자들을 벼랑 끝까지 내몬다. 과연 칼린다와 아스윈은 제국을 되찾을 수 있을까? 악마의 유혹으로 흔들리는 칼린다와 데븐, 아스윈의 삼각관계는 어떤 결말을 맞을까? 흔들리는 제국과 사랑 사이에서 칼린다의 운명은 또다시 소용돌이친다!

불의 여왕 칼린다는 폭군과의 결혼, 목숨을 건 토너먼트, 불을 지배하는 악마와의 사투 등 끊임없이 역경을 헤쳐 왔다. 하지만 여전히 그녀의 운명은 위태롭고, 사랑 또한 마찬가지다.

타라칸드 제국을 지배하던 폭군 라자 타렉의 모습으로 저승에서 풀려난 악마 보이더. 악마와 싸우다 치명상을 입은 칼린다는 일행들과 함께 따뜻한 남쪽 섬나라 레스타리로 피신한다. 그 와중에 데븐의 동생과 어머니, 오팔의 행방이 묘연해진다.

부타를 존중하는 레스타리에서 칼린다는 불을 지배하는 능력을 마음껏 사용하게 된다. 그러나 곧 자신의 몸이 얼음처럼 차가운 푸른색 불길에 더렵혀진 것을 깨닫게 된다. 그녀의 불꽃은 점점 더 난폭해지고, 몸 안의 차가운 불은 아스윈 왕자와 함께일 때만 온기를 찾는다. 마음과 다르게 몸은 자꾸 아스윈 왕자를 찾는데 결국 아스윈 왕자와 칼린다의 은밀한 행위를 데븐이 보고야 만다.

한편 악마를 불러낸 아스윈 왕자의 마음속 소망을 위해 악마는 반란군이 차지한 제국의 궁전을 향해 진군을 계속하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반란군의 군주 하스틴이 은밀한 협상을 제안해 온다.

제어되지 않는 불꽃, 믿을 수 없는 자들과의 협상, 가장 가까운 동료들을 잃으면서 위기와 긴장이 쉴 틈 없이 몰아친다. 칼린다는 악마를 다시 지옥으로 돌려보낼 수 있을까? 차가운 불과 뜨거운 불의 피할 수 없는 격돌이 시작된다!

------------------------------------------------------------------

솔찍히 여태까지 내용들이 좀 지루한 감이 없잖아 있기도 했고, 데븐과 칼린다의 관계과 뭔가 계속 흐지부지 되는것 같고 서로의 지금 상황에 대해서 생각하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 사랑이 잘 이루어지지 않기도 해서 이번편도 사실 크게 기대는 없었는데, 이런 빠른전개 뭐죠?
읽으면서 초반엔 좀 스토리가 늘어진다 생각은 했지만 어느순간 둘의 관계도 어느정도 정리가 되고 아스윈과의 관계에 대한 부분도 반전이 있어서 여태까지 늘어지던 스토리 다 보상받은 기분, 아스윈과 잘될것인가 데븐과 잘될것인가 엄청 궁금했었는데, 아스윈과의 관계에 그런 이유가 있었을 줄이야 솔찍히 반전에 조금 놀라기도 했고, 거기다 아스윈이 데븐을 생각하는 마음에 대해서도 놀라웠다.
그둘의 관계도 처음엔 라이벌에서 나중엔 서로 인정해 주는 분위기가 아주 좋았고 이번편에서 제일 좋았던건 데븐과 칼린다의 관계가 급속도로 진전이 있었다는 것과 화려한 전투씬
보면서 역시 이건 영화로 나와줘야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전투씬을 보면서 영화 트와일라잇도 생각나기도 하고 미드 왕좌의 게임도 생각나기도 했다.
그렇게 쭉쭉 좋다고 생각하면서 읽었는데... 마지막에 역시.... 또 이런 스토리 진행 뭔가요 정말...
솔찍히 3편이 완결이었으면, 이렇게 해피엔딩으로 끝날뻔 했지만 보니까 다음편이 또 있네 스토리상 어쩔수 없이 이렇게 흘러간다 하지만 참 이제서야 답답한 마음 풀리고 이제서야 좀 행복해지나 했더니 또 이렇게 스토리를 진행해 가시나 참 작가님 독자들과의 밀당 정말 대단합니다.
솔찍히 이대로 3편으로 끝났어도 나는 참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었는데 책 읽기전에 마지막 표지 열어보고 4편에 대한 예고편이 있길래 어느정도 마음을 내려놓고 읽긴 했지만 그래도 행복하게 흘러가길래 행복한 미래만 남았구나 행복하게 다같이 힘내서 뭔가를 공격하거나 막아내는게 4편의 스토리구나 생각했는데 이렇게 가슴아프게 또 이런 결말을 내주시다니
그래도 이번편은 서로서로의 관계 변경에 관한 내용과 전투씬 정말 기가 막히게 좋았던것 같다.
전투씬 읽으면서 정말 영상으로 보고 싶다는 생각이 엄청나게 들었다.
다음엔 또 어떻게 이야기가 진행될런지 빨리 다시 행복한 미래를 맞는 이야기를 만나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