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타이베이.타이완 북부 - 2017 ~ 2018 최신 정보 수록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이진경.김경현 지음 / 길벗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여행가려고 마음먹으면 준비를 하자면 끝이 없고, 그냥가자니 왠지 불안하고..

인터넷과 여행가이드사이트, 블로그 등을 찾아보지만

대부분이 보편적인 내용혹은 신뢰성이 떨어지네요.


여름 휴가를 못가서 느지막하게 남은 휴가 이용해서 가까운 곳 여행 생각하다가 타이베이를 계획!

다녀온 친구의 즐거웠다는 이야기와 함께 추천 받은 무작정시리즈!


두권으로 되어 있는데 1권은 테마북, 2권은 코스북


테마북은 관광, 음식, 쇼핑, 체험의 4파트로 나뉘어져 있어서 골라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막상 가서 낭패보는 일이 없도록 최신의 정보 업데이트가 되어 있어서 신뢰가 가고요.

그리고 무작정 따라하기 미션 항목이 있어서 의욕을 돋우네요.

풍부한 테마를 바타으로 한 문화와 생활의 소개가 더욱 즐거움을 선사할 것 같네요.

이거다 싶은 테마별 아이템을 선정해서 관광하고자 하는 곳의 운영시간, 비용, 찾아가는 지도설명까지 상세해서 자신감이 팍팍올라가네요.

가장 눈여겨 본 부분은 역시 음식편~ 너무 먹어보고 싶은게 많아서 고르는게 힘들 정도!


실제여행 갈때 손에 쥐고 다닐 2권의 코스북

테마북이 기존의 추천명소집이라면 코스북은 가이드를 동반하고 여행하는 기분이 들정도로 잘짜여져 있네요.

너무 잘 짜여져서 무거운 느낌~


하나씩 여행을 준비하는 재미와 구석구석 찾아다니는 재미를 모두 만족시키는 최고의 가이드라 생각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