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차를 마십니다 - 건강한 약차, 향긋한 꽃차
김달래 감수 / 리스컴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커피나 차를 주로 마시지만, 그때 그때 손가는데로 마실 뿐이었네요.

건강을 위한 차이지만 맛 또한 일품이 다양한 차들

이렇게나 많은 종류가 있는지 몰랐네요.

차를 통해서 건강도 챙기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 생활 관리~

전문적인 정보와 함께 제대로 차를 즐기다 차별 다도법과 눈으로 만나는 아름다움이 함께해서 좋네요.

다양한 차에 대한 정보를 보니 도전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