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홈스토랑이 빛나는 순간 - 요리는 심플하게, 맛은 특별하게, 플레이팅은 감각있게 소장하고 싶은 요리책
지은경 지음 / 레시피팩토리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언택트의 사회적 분위기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외식을 줄이면서 집밥을 자주 먹게 됩니다.

집밥이 장점도 많지만 매번 같은 음식, 반찬에 식상해지네요.

반찬에 대한 정보를 많이 찾아보지만, 취향을 만족스런 것들은 몇개 건지기 힘들어요.

같은 음식이라도 조금의 변화 다양한 형식으로 만나는 색다름이 기대되는 레시피북이네요.

Appetizer, Main, Meal, Dessert 로 나누어 집에서 먹는 집밥이지만 레르토랑 못지 않은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나만의 홈스토랑~

답답하고 어려운 시기를 즐겁게 보내는 기운나게 해주는 레시피북으로 마음에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