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30분 누구나 다이어트
안다정.안다미 지음 / 레시피팩토리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체중이 늘면서 힘겨움을 느껴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언제나 염두에 두고 다이어트 레시피북도 운동도 나름 열심히 해왔다고 생각했는데...

집콕 생활로 활동량이 줄고 시간적 여유가 많아지면서 음식 소모량도 줄다보니 요요아닌 요요로 체중이 많이 불었네요.

다시금 마음을 다 잡아보지만, 달라진 상황에 적응이 어렵네요.

역시 기본으로 돌아가서 식단 조절과 운동이 중요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저는 언니인 안다정씨 체질 인것 같네요.


1.아삭아삭, 충분한 한 끼가 되는 샐러드 저녁식사

2.든든하게 챙기고 싶은 날 밥&면&빵 저녁식사

3.조금은 멋스럽게 즐기는 스페셜 저녁식사

4.미리 만들어두고 즐기는 다이어트 간식

5.매일 저녁 15분! 필라테스 홈트


각각의 챕터의 제목 아래 레시피와 운동처방이 함께하는 한권으로 다시 시작하는 다이어트 생활!

15분의 요리, 15분의 홈트~ 아무리 집콕 생활중이라도 나의 건강을 위한 30분.

꼭 성공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