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이 더 맛있어지는 명랑쌤 비법 국물요리 - 넉넉히 만들어둔 비법 밑국물로 맛있게 한 끼 완성하기 명랑쌤 레시피
명랑쌤(이혜원) 지음 / 레시피팩토리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뒤숭숭한 사회적 분위기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외식을 줄이면서 집밥을 거의 매일 먹게 됩니다.

국이 있으면 밥먹기가 아무래도 편해서 좋아하는 편이지만 국은 정말 어렵네요.

막상 국을 하게되면 늘 같은 메뉴 3~4개를 돌아가면서 하는게 다이다 보니, 식사를 위한 구색맞춤으로 그치게 되네요.

소문난 명랑쌤의 국물요리 비법~ 밑반찬에 이는 국물요리!

정말정말 필요로 하던 내용이네요.

국물요리를 더 맛있게 만들기 위한 명랑쌤 비법 레슨인 

1. 국물요리를 더 맛있게 하는 기본 지침 7가지

2. 국물 맛을 섬세하게 하는 기본 밑국물 5가지

3. 밑국물에 가장 많이 쓰이는 기본 재료 14가지

4. 국물요리에 가장 많이 쓰이는 기본 양념 10가지

5. Q&A / 국물요리에 관한 독자들의 질문과 명랑쌤의 답변

6. 요리 가이드 / 계량 & 불 세기 & 인분수 조절하기

이것만 해도 보물을 얻은 것 같네요.

꼭꼭 외워둬야 할 것 들입니다.

4개의 챕터로 나눠어진 골라서 찾아보는 각각의 풍성한 레시피와 그 속에 담긴 비법 코칭~

이정도면 기존의 구색맞추기 국물요리에서 식사시간이 기대되는 국물요리로 업그래이드 가능 할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