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이 편해지는 명랑쌤 비법 밑반찬 - 한 번에 넉넉히 만들어 일주일 편하게 먹기 명랑쌤 레시피
명랑쌤(이혜원) 지음 / 레시피팩토리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뒤숭숭한 사회적 분위기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외식을 줄이면서 더욱더 반찬에 신경이 많이 가네요.

간단한 아침과 다함께 식사를 하지 않는 분위기에 도시락을 가져가기도 하는데, 반찬이 늘 고민이네요.

간단하게 먹는데 익숙하지만 그래도 밑반찬은 넉넉해야 제대로 식사한 느낌이네요.

늘 비슷한 오래가는 반찬으로 냉장고를 채우다 보니 군것질만 느는 것 같고 한데, 제대로된 맛있는 반찬 만드는 법을 배우는 명랑쌤 비법 밑반찬~

오랜 자취생활로 요리는 익숙하지만 레시피는 늘 부족. 늘 살짝 미흡한 요리의 포인트를 집어주는 이런 알차 레시피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정확한 정량과 간단한 요리법과 시간, 보관법과 기간을 알려주어서 정말 마음에 드네요.

어묵, 멸치, 진미, 애호박의 늘 먹는 레시피라도 더욱 맛나게 업그레이드.

기존에 잘 하지 않던 밑반찬을 제대로된 가이드를 따라 성공하는 기쁨과 맛~

앞으로도 쭉 든든한 기본 반찬을 책임져줄 멋진 레시피북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