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식 끝나자마자 시작하는 15~50개월 기본 유아식 - 성공 전략 & 레시피 216
이지연 지음 / 레시피팩토리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유식에 대한 책들은 많이 있는데, 이유식 이후의 유아식에 대한 건 미처 생각하지 못했네요.

이유식 만큼이나 유아식도 중요하단 걸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아직 이유식 후기 단계라서 시간이 조금 있지만, 미리미리 준비해 두어야 할 것 같네요.

영양 전략, 식사 준비 전략, 조리 전략을 바탕으로 균형과 군더더기 없는 과정을 통한 깔끔한 식사 준비에 관심이 가네요.

성인 레피시북과는 다른 아이에게 맞춘 식사준비과정과 레시피가 가득해서 좋은 것만 챙겨주고 싶은 마음을 잘 담은 것 같네요.

특히 편식 재료를 꼭곡 숨긴 한 그릇 밥은 정말 큰 도움 될 것 같네요.

레시피가 풍족하지만 손쉬운 재료라서 든든하고 "필독! 유아식 전략"과 놓치기 쉬운 팁들이 알짜네요.

검증된 전략과 레시피로 유아식 걱정 덜어주는 만족스런 구성과 내용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