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다이어트 레시피 - 고단백 저지방
이양지 지음 / 리스컴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건강과 가벼운 몸을 위해 다이어트와 운동을 함께하면서 늘 신경쓰지만, 마음만큼 되지 않아서 속상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다이어트에 눈을 돌려보지만, 신통치 않네요.

다시 기본으로 돌아와서 식단조절에 신경써보자 하네요.

닭가슴살을 주메뉴로 하는 레시피가 가득한 고단백 저지방 <닭가슴살 다이어트 레시피>

좋은 건 알지만 단조로운 조리법에 쉽게 물린다는 생각과 달리 정말 다양한 형태의 많은 레시피가 있네요.

평소에 가끔 먹던 방식의 샐러드외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샐러드들~

특히 1인분의 재료구성 방식과 매요리마다의 Tip들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매일 한끼씩만 해먹어도 2~3달은 지나갈 것 같네요.

그리고 닭가슴살 요리의 핵심이라 생각되는 소스와 드레싱이 잘 정리 되어 있어서 제일 마음에 듭니다.

다이어트를 넘어서 영양과 맛을 이룬 근사한 한끼이자 손님 접대 음식으로 손색없는 레시피가 든든하게 느껴지네요.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이루길 기대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