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입에 베지누들 - 한 달 -5kg! 맛있는 채소 다이어트 한입에 레시피 시리즈 9
무라야마 유키코 지음, 용동희 옮김 / 수작걸다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라면 국수 스파게티 등 면을 워낙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은 먹으면 속이 조금 불편하게 느껴지네요.

날씨가 더워지면서 요즘은 냉면이 별미더군요.

매번 다이어트를 생각하지만, 좋아하는 면을 끊기는 힘들고 난감.

베지누들을 이번에 책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 야채를 면으로 이용한 파스타 요리! 정말 솔깃하네요.


누들의 요리법도 서양식, 일본식, 중화&에스닉식, 그리고 베지누들 반찬의 카테고리로 크게 나뉘어 있네요.

카테고리별로 10여 개의 레시피가 있는데, 재료는 거의 같지만 나라별 요리레시피가 차이가 꽤 나네요.

특히 베지누들 반찬 카테고리가 제일 마음에 들네요.

가끔 특식으로 먹는 면요리가 아닌, 평소에도 손쉽게 식탁에 올릴 수 있는 매력적인 것들이라 좋네요.

당근&망고샐러드, 대파부침개, 알록달록유부초밥이 자주 해먹을 것 같네요.

채소를 이용한 몸에 좋은 베지누들요리로 건강관리도 하면서 맛있는 식사!

정말 이상적인 레시피 득템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