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합격하고 오겠습니다 JLPT 일본어능력시험 N3 일단 합격하고 오겠습니다 JLPT
JLCI신일본어능력시험 연구회.연종현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리적 문화적으로 가까운 편이라 많은 것들을 접하고 호기심도 많고 알아두면 괜찮아서 많이들 관심을 가지는 

일본어 입니다. 정확한 수준 파악과 각종 자격증으로도 도움되는 일본어능력시험.

개정되면서 난이도가 많이 상승해서 N3만 해도 많이 어렵게 느껴지네요.

1년에 2번 밖에 시험이 없어서, 놓치면 많이 기다려야하는 만큼 제대로 공부하고 한단계씩 올라 가야지 생각하게되네요.

단순 공부가 아닌 자격증을 목표로 하는 만큼 확실한 교재로 문제유형과 최신 출제 유형을 잘 분석하여 반영한 실전 학습서가 필요합니다.

거기에 딱 어울리는 교재네요.

까다로운 청해에 대해서도 MP3를 다운받을 수있고, 그리고 무료 동영상 강의가 있어서 틈나는 대로 볼 수 있어서 효율이 2배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