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콩도시락 - 아침 20분, 예쁜 다이어트 도시락
김희영 지음 / 레시피팩토리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쁜 도시락이라는 부제가 당연하게 느껴지는 정말 눈이 즐거운 도시락 콩콩도시락!
다이어트를 위해 간편재료를 이용한 식이에 관한 책들도 여러권 읽고 야심차게 따라해봐요.
하지만 늘상 계속하기에는 끈기가 부족하다고 느끼네요.
번거로움은 물론 매번 같은 음식, 그리고 맛에 대한 아쉬움이 많습니다.
깜직한 모양에 조금 작은 듯한 크기의 콩콩도시락과 메인요리, 사이드 메뉴를 2~3가지를 이루는 구성의 도시락 메뉴가 다이어트에 특화된 레시피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같은 요리인데 이렇게 다를 수가 있나 싶을 정도로 멋진 비주얼과 함께 매번 계산할 필요없는 레시피에서 골라 간편 조리하는 메뉴가 장점이네요.
원푸드에 가까운 도시락과 다이어트를 주로 했는데, 이번에 확실히 식이조절로 성공해봐야겠다고 다짐하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