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구움과자 - 오뗄두스의
정홍연 지음 / 비앤씨월드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먹는 것도 좋아하지만 만드는 것도 좋아해서 직접 만들어보곤 합니다.

미리 반죽된 간편 재료를 이용해서 간단한 쿠키랑 틀을 이용한 모양내기 정도가 다였는데, 정말 다양한 과자들의 레시피가 가득하네요.

개인적으로 수분함이 촉촉한 식감의 드미 세크가 마음에 드네요. 평소에도 좋아하는 마들렌, 마카롱, 치즈 타르트 등이 특히 눈에 들어오네요.

맛도 좋고 보기에도 멋지지만 만들기는 정말 어려운 것들인데, 쉐프님의 경험을 통해 숙련되고 완벽해진 레시피를 통해 내가 직접 만들어서 먹을 수 있다니 

정말 기대됩니다. 어마어마한 내공이 담긴 레시피와 조언들이 가득한 클래식 구움과자!

건강한 재료로 맛있게 만들어먹는 재미에 안목과 실력을 높여줄 좋은 교재임에 틀림없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