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카봇 시즌 12 술술술 숫자 쓰기 헬로 카봇 시즌 12 술술술 쓰기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남자 아이들이 너무나도 사랑하는 헬로카봇!

그 헬로카봇으로 숫자쓰기 공부를 합니다!

책 들자마자 "우와~" 감탄사가 나오며 입꼬리가 씰룩 올라가는 건 기본이구요

펼치지 말라고 해도 알아서 펼쳐보며

책 제목대로 술술술~ 숫자쓰기를 합니다 ㅎㅎ

다음페이지에는 무슨 카봇이 나올지 너무 궁금하기 때문이죠^^





처음부터 헬로카봇 스티커가 짜잔~하고 나타나네요!

아들이 좋아하는 카봇을 찾을때마다 환호성을 지르며

엄마 빨리빨리 하자고 난리납니다 ㅎㅎ



숫자쓰기에 앞서서

마치 스트레칭을 하듯이

선긋기 연습을 먼저 간단히 해줍니다

여기에도 차탄과 스크류붐바 푸르디붐 같은 카봇 친구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고 열심히 잘 따라 그리네요!! 대만족^^



본격적인 숫자쓰기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윗부분에 숫자쓰기 연습 노트가 있구요

그 아래로 동그란 점에 몇 개가 색칠되어 있는지 엄마와 함께 숫자를 세어가며

지금 쓰는 숫자를 다시한번 머릿속에 쏙쏙 넣어줍니다

그 아래에는 숫자의 갯수만큼의 그림이 나오면서

다시한번 숫자세기 반복! (반복은 학습에 있어서 필수!!)

한 페이지 안에서 여러번 해당 숫자를 반복하며 세어보고 눈으로 짚어가고 손으로 쓰면서

머릿속에 숫자를 저장하게 됩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숫자세기 연습도 하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동차모드의 카봇으로 스티커 붙이면서 숫자세기를 연습해요!

아이가 좋아하는 자동차카봇으로 숫자세기를 하니까

하나라도 놓칠까봐 세고 또 세고!

절대 틀리지 않고 정답 팍팍 나오네요 ㅎㅎ



처음 부분에 이렇게 헬로카봇 시즌 12에 나오는 카봇들 소개가 쫙~ 나와요

여기서도 아이들의 함성 "우와~~~" 연신 발사됩니다 ㅎㅎ

5,6,7세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헬로카봇으로 숫자세기를 하니

학습지 싫어하는 아이도 스스로 페이지 넘겨가며 손가락으로 카봇들 콕콕 짚어서 세어가며

숫자 학습을 효율적으로 하게 되네요! 엄마뿌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