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스티커북 바다 동물 내 맘대로 스티커북
아이키움북 편집부 지음 / 아이키움북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첫째 아이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바다동물!

그것도 스티커북으로 나온 바다동물!

표지도 밋밋한 종이가 아니라 음영으로 바다동물들이 튀어나와있는데 반짝이까지 입혀져서

책을 받자마자 아이가 표면을 스윽스윽~ 만지며 바다동물들과 친해집니다^^


어린이집에서 스티커 놀이를 할때 아이가 별로 관심을 안 보인다고 해서

이 책도 안 보면 어쩌나 걱정아닌 걱정을 했는데

책을 주니 반짝이는 표지와 재미있는 표정의 동물들이 좋았는지

한참을 앉아 가지고 놀았어요!


 


 

단순히 스티커를 여기저기에 붙이는 것에 끝나지 않고

각각의 바다동물에 맞는 스티커를 찾아 붙이는 놀이도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그림 연상 학습에도 너무 좋네요!


 


 

이 스티커북이 다른 것들보다 더 좋았던건 바로 다양성이에요!

오징어라고 해서 천편일률적으로 같은 디자인의 오징어만 있는게 아니에요!

모자 쓴 오징어, 노래하는 오징어, 기타 연주하는 오징어

기분좋은 오징어, 화가 난 오징어 등등

다양한 활동과 느낌을 표현하는 오징어 스티커들이 있어요

아이에게 다양한 감정과 활동을 가르쳐주며 스티커 놀이를 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또한 일러스트 스티커만 있는게 아니라 실제 모습의 스티커도 있어서

아이한테 바다에서는 실제로 이런 모습이라는 것을 알려줄 수 있었어요


 


 

이렇게나 많은 시리즈 스티커북이 있네요!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자동차, 탈것, 공룡 스티커북도 사줘야겠어요~


 


 

바탕에 그려진 그림이 생동감이 있는지

아이가 손으로 잡으려고 계속 움켜쥐고 긁고 했어요 ^^
그림들이 선명한 색상을 물론이고

상어 물고기들이 다양한 표정으로 그려져서 더 생동감있게 느껴지네요
 


 스티커들을 보다가 오징어 스티커를 떼어달래서 줬더니

앞 장에 있었던 같은 모양의 오징어 그림 안에 오징어 스티커를 붙이네요ㅎㅎ

 

 

 

크고 멋진 아빠 상어 스티커도 붙여봅니다

 


 

"바다의 사냥꾼 상어" 에서는 여러가지 상어들이 소개되어 있는데

바다동물들 중에서도 상어를 특히 좋아해서인지 이 부분을 한참 보더라구요


책이 작지 않고 커서 손놀이가 세밀하지 않은 유아기 아이들도

스티커 놀이를 하기에 참 좋았어요

단순히 스티커만 붙였다 떼었단 하는 스티커북이 아니라

바다동물이란 주제에 맞게 바다동물에 대한 설명도 나와있고

실제 바닷속에 살고 있는 바다동물 실사도 나와있고

다양한 표정과 그림으로 감정과 느낌도 표현되어있고

여러모로 추천하는 스티커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