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과 함께 나이 들고 싶어요 - 봄사무소의 색연필 컬러링 북 어텐션 시리즈 6
봄사무소 지음 / 제이펍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엽고 통통하게 그려 드려요"

.

.

.

너무 귀여워서 나만 알고 싶은 작가,

봄사무소님의 두번째 컬러링 북이

출간되었어요~!!

엽서북 형태의 Dear.Lover에 이어서

색연필 컬러링북

<당신과 함께 나이 들고 싶어요>가

바로 그 책이랍니다^---^

러블리한 노부부의 모습이

담긴 표지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었어요

이번 책은 188*245mm로

B5 종이 사이즈보다

아주 살짝 작은 크기구요

일반적으로 컬러링북 생각하시면

가장 많이 보신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첫장을 넘기면 작가님 소개와

인스타 주소가 나오구요

작가님의 귀여운 프롤로그를

볼 수 있답니다♡

그림만큼이나 글도

사랑스럽게 쓰셨어요~!!!

총 50점의 채색일러스트와

도안이 수록되어 있구요

목차에 페이지 쪽수가 함께

나와있어서 찾기도 쉽게

신경써 주셨어요

<당신과 함께 나이 들고 싶어요>는 색연필을

기본 도구로 추천하고 있구요

채색전 간단한 팁도 빼놓지 않으셨어요

그리구 꼭 색연필이 아니어도 마카나

싸인펜등으로 풍성하게

꾸며도 좋을거 같아요

그럼 본격적으로 사랑스러운 

도안들을 보여드릴게요♡


부부의 일상이 담긴 도안들도 있구요

여행을 다니는 모습

그리고 함께 휴식을 취하거나

시간을 보내는 도안들이 많았어요

도안 곳곳에 사랑스러운 대사도 적혀 있는데요

그걸 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당♡

남편에게 줄 목도리를 뜨고 있는 도안이 있는데요

그도안의 뒷장에 여름날 아내가 떠준

목도리를 두른 남편이 땀을 흘리면서

"조금만 빨리 떠줬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하는

도안이 이어서 있는데요

저는 이게 너무 재밌구 귀엽더라구요^---^

그리고 저의 소망을 옮겨놓은듯한

마지막 도안이 너무 좋았어요

나이들어서도 도안속 할머니처럼

컬러링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거든요♡

(완북이 두권이신것도 멋지잖아요~!!!^---^)

이쁜 도안들이 많아서 어떤 도안을 칠 해볼까

고민하다가 눈에 들어온 도안이예요

저도 고등학교때부터 절친인 친구들이 넷있는데요

1~2년에 한번씩 계획세워서 함께 여행하곤 하는데요

만날때마다 "우리 나이들어서도 이렇게

함께 여행다니면서 맛있는거 먹고

즐거우면 좋겠다"를 매번 이야기하거든요

도안속 할머니들에게서 저와 친구들의 미래가

살짝 보이는듯 해서 냉큼 골랐어요~!!

칠하면서도 친구들이 보고싶더라구요 >___<♡

색연필 테스트 해볼겸 네사람을

모두 다른 색연필로 칠 해 줬어요

왼쪽부터 폴리크로모스-> 카라트(수성)->

루미넌스-> 프리즈마 사용했어요

채색하면서 정말~마음에 들었던게

종이가 진짜 좋다는거였어요~!!

색연필 브랜드에 상관없이 부드럽게 잘 올라가고

발색도 선명하게 나와서 마음에 쏙 들었거든요

거기다 180도 펼침 제본인것도 너무 좋았답니당♡

작가님 채색 예시 보면서 색연필로

슥슥~ 칠해주면 그냥 힐링되는 책이었어요

서평책 받고나서 마음에 들어서

소장용으로 바로 한권더 주문했어요

그리고 기존에 갖고 있던 Dear.Lover도

꺼내서 함께 찍어줬답니다

(Dear.Lover 보니까 생각난게 있는데요

엽서북에서는 할아버지들이 가슴과 다리에

털이 보송보송 했는데요

이번 <당신과 함께 나이 들고 싶어요> 책에는

보송이가 없어지고 깨끗(?)했어요~^---^

저는 보송한 버젼도 귀여웠지만 혹시나 그 부분이

불편하게 느껴졌던 분들이 계셨다면

이번책은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된답니당♡)

초판 특별부록으로 이렇게 귀여운 마그넷이

함께와서 보너스 받은 기분인거 있죠~!!!

그냥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일러스트들이 가득하고

색연필도 잘 받아주는 착한 종이 덕에

소장용으로도 컬러링용으로도

정말 마음에 드는 책이었어요

간만에 좋은책 만날수있게 해주신

힐링컬러링 카페와 봄사무소 작가님 ,

제이펍 출판사에 진심으로

감사한 시간이었답니다♡

.

.

.

(이 글은 네이버 힐링컬러링 카페의 서평에 당첨되어

제이펍 출판사로부터 책만을 제공받아

직접 체험한 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좋은 기회를 준 힐링컬러링 카페와

제이펍 출판사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