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미니니 컬러링 월드 - 하찮지만 당당한 쬐꼬미들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IPX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얼떨결에 탄생했지만,

당당한 매일을 만드는

하찮지만 당당한 쬐꼬미들!!"

-라인프렌즈 컬러링 월드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LINE의

이모티콘 스티커에서 시작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들 많이들 알고 계시죠

그럼 혹시 라인프렌즈 미니니는 알고 계실까요?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에게서 파생되서

새로운 스토리를 갖고 있는 캐릭터들인데요

인스타 미니툰등 다양한 컨텐츠에서 만나보셨던

그 귀여운 미니니들이 컬러링북으로

나왔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어요!!


하찮지만!당당한!쬐꼬미들!

정말 미니니를 잘 표현해주는 문구죠

표지부터 사랑스러움 가득이예요

가로 세로 250mm의 정사각형의

시원스런 크기의 책이구요

뒷면까지 귀염뽀짝해요 ♡

라인프렌즈는 이미 너무 유명해서

많이들 알고 계시겠지만

미니니는 조금 생소하실 수 있을텐데요

미니니의 탄생 배경을

재미있게 알려주고 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인

샐리의 실수로 탄생한 귀요미들 이었네요

샐리 만세~!!!입니당 ^---^

책에 등장하는 미니니들을

소개해주는 페이지가 있어요

각 미니니들의 성격부터 NBTI까지 나와있어서

프로필도 정말 미니니답게

귀엽고 재밌구나 싶었어요

덕분에 미니니들을 아는분들도

혹은 모르는 분들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볼거리가 아닐까 싶었어요

프로필 소개와 함께 각각의 미니니를

그려보는 페이지도 있구요

미니니들의 NBTI설명이 담긴

컬러링 도안도 있어요

색칠하면서 간단한 설명도 구경하면

재미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중간중간 컬러가 조금씩

포인트로 들어가있는

도안들이 있어서

가볍게 칠해보기 좋은

도안이구나 싶었어요

 

(라인프렌즈 인스타링크를 통해서

캐릭터들의 다양한 컨텐츠를

구경하실 수 있는데요

그 중 미니니들의 NBTI테스트가 있거든요

재미있으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구경가시면 좋겠어요~♡)

그럼 본격적인 미니니들의

귀여운 도안들을 함께 보실게요 ♡

굵직굵직한 선으로 깔끔하게 그려진 도안이라

큰 어려움없이 채색 할 수 있을거 같아요

거기다 도안 하나하나가 그냥다 귀엽고

사랑스러운건 말 할 필요도 없곘죠 ~!!

위에 잠깐 소개해드린

일부가 채색된 도안이 있었다면

이렇게 배경이 채색된 도안들도 있어요

배경이 채색된 도안은 옆에

귀여운 예시 일러스트도

함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살짝 아쉬운게 이렇게 예시가 있는 도안이

조금 더 많았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채색할때 예시작이 없음

고민이 많은 스타일이라

더 그랬던거 같아요 ^---^

그리고 <라인프렌즈 미니니 컬러링 월드>만의

매력적인 도안은 !! 바로

이 인스타툰 컬러링 도안인거 같아요 저는!!

귀여운 미니니들의 이야기가 담긴

네컷툰이 그려져있어서

색칠하는 재미도 있고

툰을 보는듯한 기분도 들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마지막 부분은 미니니 굿즈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부록 페이지인데요

만드는 방법이 간단하기도 하지만

자세히 알려주는 설명도

함께 실려있어요

귀여운 캐릭터들에게

나만의 색으로 컬러링도 해보고

깜찍한 굿즈도 만들어 보면

정말 힐링아닐까 싶어요

책 마지막장의 글인데요

질문에 대한 답을 생각해보면

저도 미니니인거 같아요 ~^---^ ㅎㅎ

마지막장까지 정말 유쾌하고 귀여운 책이죠♡

 

컬러링북을 눈으로만 즐길 수 없으니

제대로 즐겨보기 위해 칠하고 싶은

도안을 골라 봤는데요

저의 사랑 샐리가 가득한 도안을

보자마자 바로 이거닷! 싶었어요

(색감을 잡기가 어려워서 스캔후

재보정을 해준 사진이예요)

 

귀여운 샐리가 가득한데 그냥 칠하기엔

아쉬울거 같아서 가지고 있던

색연필 테스트 할겸 샐리를

모두 다른 색연필로 칠 해 줬어요

 

미니니 컬러링북의 종이에는

조금 미끌거리거나 무른 색연필보다

단단한 폴리크로모스쪽이 더 발색이

편하게 되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발색이 약한편인

이로지텐 색연필이 오히려

발색이 이뿌게 나와서

마음에 들었어요~!!

색연필로 칠하다가 미니니의 도안에는

왠지 쨍한 마카가 어울릴거 같더라구요

근데 책의 도안이 앞뒤로 인쇄되어 있어서

마카를 쓰면 뒷장을 포기해야 하는데

귀여운 미니니를 한장도

놓칠 수 없을거 같아서

저는 쿨하게(?) 도안을 하나 복사해서

코픽으로 채색 해 줬어요

확실히 굵고 깔끔한 도안 선이랑

마카가 잘 어울리는 느낌이죠?

 

그때그때 분위기나 기분에 따라

색연필로도 칠 해 보고 마카나 다른 도구를

써 봐도 좋을거 같아요

 

도안이 복잡한 편이 아니라

과슈도 좋을거 같은데

다음에 한번 시도해 봐야겠어요~^---^

수성색연필 물칠 해 보니까

종이가 크게 울거나 하는 느낌은 아니어서

간단한 물칠이나 물을 적게 쓰는

과슈라면 괜찮을거 같았어요

라인프렌즈 컬러링북을

원래 갖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미니니 컬러링북을 받으면서

세트로 놓고 한번 찍어보고 싶었어요

라인프렌즈 컬북은 지금 절판상태라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으셨을텐데요

그 아쉬움을 <라인프렌즈 미니니 컬러링 월드>가

충분히 달래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쁜 컬러링북은 소장용으로

하나씩 더 사두는 저의 버릇은!!

이번에도 유효합니당 ♡

책 받자마자 이건 하나더 사야겠더라구요~ㅎㅎ

 

양면 도안 형식의 제본이랑

예시가 없는게 살짝 아쉽지만

그 정도의 아쉬움은

전혀 문제가 없게 느껴질만큼

존재만으로 홀딱 반하실

정말 사랑스러운 컬러링북이예요

 

저에게는 하잖다기보다

"파워소듕"한 아이들이었답니다♡

.

.

.

(이 글은 네이버 힐링컬러링 카페의

서평에 당첨되어

서울문화사 편집부에서

책만을 제공받아

직접 체험한 후 느낀점을

솔직하게 쓴 글입니다.

 

 

좋은 책 서평 기회를 준

힐링컬러링 카페와 서울문화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