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슨트 이창용의 미술 대모험 1 : 모네 도슨트 이창용의 미술 대모험 1
이창용 기획, 오수민 글, 김혜연 그림 / 단꿈아이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슨트 이창용의 미술 대모험

1. 모네

단꿈아이



600만 부 누적 판매 어린이 학습만화

베스트셀러 <대모험 시리즈>의

신규 시리즈가 출간되어서

아들이랑 읽어보았어요~



화제의 여러 TV 방송들에 출연하셔서

예술 작품에 담긴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주시는

'도슨트 이창용' 선생님의 첫 번째 어린이

동화가 출간되었더라구요~



<도슨트 이창용의 미술 대모험>은

시간 여행을 떠나 예술가를 만나고,

작품에 담긴 이야기를 전해주는

단꿈 아이의 새로운 시리즈랍니다~


도슨트 이창용을 닮은 캐릭터 '도리'는

마음의 문을 닫은 여자아이 '클로디’에게

세상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여행을 시작해요~

두 주인공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줄글로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미술 교양 이야기를 만화로 구성해

재미를 더했더라구요~


그래서,

초등학교 5학년인 저희 아들도

정말 재미나게 읽었어요~

사실 저희 아들은 남자아이다 보니까..

미술에 그렇게 관심이 많지 않아요.

아들이 미술을 싫어해서

미술 방과후 수업 하나 겨우 시키는

엄마랍니다 ㅜㅜ

그래서 저는

이창용 선생님의 신간이 출간되고 나서

너무 좋았었거든요~

이 책으로 저희 아들이 미술에도 좀 더

재미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제 바람처럼 된 것 같아서

정말 기쁘네요 ㅎㅎ



<도슨트 이창용의 미술 대모험>은

교과서에 나오는 명화는 물론,

알고는 있지만 자세히는 몰랐던 작품까지

쉽고 재미나게 만나 볼 수 있어서

더욱 어린이 교양 책인 것 같아요.

사실 저도..

미술 책은 많이 읽어보지 못해서..

처음엔 이 책이 낯설었는데...

아들이랑 함께 읽으니까

재미가 2배가 되더라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책읽어주는여자

루시입니다: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