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20 - 스페인 편 : 콜럼버스의 대모험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20
설민석.김정욱 지음, 박성일 그림, 신정환 감수 / 단꿈아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20.

스페인 편 콜럼버스의 대모험

설민석/김정욱/단꿈 아이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시리즈가

누적 판매 100만 부를 달성했대요~

역시 초등 베스트셀러 답네요!!!

오늘은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시리즈

신간이 오랜만에 출간되어서

아들과 읽어보았어요❤️



이번 신간에는

<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액티비티 북-스페인 편>도

같이 주시더라고요!!!



액티비티 북 어찌나 좋은지 ㅋㅋ

‘스페인 여행할 때 필요한 정보’

'재미난 놀이'들 주셔서

진짜 너무 좋았어요 ~!!!!

늘 업그레이드되는 단꿈 아이

정말 최고네요 ㅎㅎ



'잠이 꿈을 가져다주듯 바다는 모든 사람에게 희망을 가져다준다.'

_콜럼버스

콜럼버스에게는 바다가 희망을 가져다주듯이

우리에게는 설민석 선생님께서 세계사에 대한 재미난 이야기와 희망을 주시는 것 같아요. 어려운 세계사도 설쌤과 함께라면 이해하기 쉽게 재미있게 읽을 수 있으니깐요~



그래서 그런지 저희 아들도 늘 품에 끼고 사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책이랍니다!!

신간이 도착하면..

앞권들도 다 꺼내서 다시 읽어보는 게

새로운 취미예요~~

읽어도 읽어도 재미있는

설쌤의 세계사 책이니깐요 ㅎㅎ



이사벨을 통해 신비한 목걸이를 얻게 된 램프 원정대! 그런 그들 앞에 나타난 오즈마는 램프 원정대를 속여 목걸이를 건네받고는 추악한 정체를 드러낸답니다. 이에 램프 원정대는 위기에 빠지고 마는데요...


한편 램프 원정대를 돕다가 양탄자를 망가뜨린 카심! 그때, 그에게 배 한 척만 지원해 주면 막대한 보물을 가져다주겠다는 사람이 나타나는데요... 그는 바로 탐험가 콜럼버스였지요. 과연 카심과 콜럼버스는 무사히 항해를 마칠 수 있을까요?



‘지니의 시간 여행’

‘세계사 퀴즈’등 책 속에

재미난 읽을거리가 가득하니깐요~

끝까지 집중해서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책읽어주는여자

루시입니다: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