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 1 : 예선 편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단꿈아이 지음, 정현희 그림, 강석화 감수 / 단꿈아이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

(1) 예선 편

단꿈아이






너무너무 재미있고 유용한

한국사 책 한 권 아들이랑 읽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

(1) 예선 편은..

저랑 저희 아들이 너무 좋아하는

설민석 선생님의 단꿈 아이에서

새로 출간된 ‘한국사 퀴즈’ 책이에요.!!



아들이랑 설쌤 책 매일 읽으면서

한국사 퀴즈 책 한 권 있음

너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

제 마음을 어떻게 아셨는지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 책을

따악~출간해 주셨네요 ㅎㅎ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 1권

예선 편은.. 한국사 퀴즈 마스터를 뽑는

한국사 퀴즈쇼를 콘셉트로 하여,

책을 읽는 어린이 독자들이

퀴즈쇼에 직접 참가하는듯한

몰입감과 긴장감을 느낄 수 있어요.



또 교과서와 한국사 능력 검정 시험 기출문제

바탕으로 뽑은 142개의 한국사 퀴즈를 풀며

재미있게 한국사를 익힐 수 있는

너무 좋은 책이랍니다~



저희 아들도 설쌤책들 보면서

한국사 공부하고 있는 중이라서..

이번 겨울에 한국사 능력 검정 시험을

치러 가볼까 생각 중이었는데..

이 퀴즈들 풀면서 퀴즈 마스터가 되어서

시험 보러 가면 될 것 같네요 ㅎㅎㅎ



이 책이 좋았던 점은

흔하게 볼수 있는 퀴즈들이 아니라

참신한 퀴즈들이 많아서 좋았고~

정답 체크 리스트도 있어서

퀴즈쇼에 직접 참여한 것과 같은

생생함을 느낄수 있어서

재미나고 좋았답니다~~!!!

요즘 아이들 초등학교에서

학부모 참관 수업때 한국사 퀴즈쇼

많이 하는데.. 그때 이용하면

진짜 딱 좋을것 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책읽어주는 루시입니다: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