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2 - 원술, 황제가 된 남자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2
단꿈아이 지음, 스튜디오 담 그림 / 단꿈아이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2권

원술, 황제가 된 남자

설민석 / 단꿈아이



오늘은 중국 역사를 재미나게 배울 수 있는

만화 삼국지 책 한 권 소개해 드리려고요❤️



삼국지는 진짜 필수잖아요~!!

살면서 삼국지 한 번 안 읽어본 사람은

정말 없을 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저희 아들에게 조금 일찍부터

삼국지 만화책을 구입해 줬었는데..

제가 처음에 구입해 준

삼국지 만화책은 조금 어려워서 그런지

아이가 잘 읽지 않았어요ㅜㅜ



하지만 <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 시리즈를

만난 후에는 저희 아들이 정말 달라졌죠~

설민석 삼국지 대모험 시리즈를 기다리고,

삼국지 대모험 만화책이 도착하면

너무너무 재미나게 책을 읽고,

중국 역사 이야기에도 흥미를 붙이는

아이가 되었어요~!!!^^



삼국지 대모험 시리즈도 어느덧

12권에 도착했는데요..

저희 아들 같은 경우는

대모험 시리즈 책들이 도착하면

앞 권들까지 다 꺼내서

다시 읽고 또 읽고 하는 걸 좋아하는 것 같아요~



진짜 아무리 읽고 또 읽어도

전혀 지겨워하지 않더라고요.

그게 설민석 선생님의 대모험 시리즈의

매력 덕분이겠죠 ㅎㅎ



설쌤 tv 인스타그램에서

<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2권 > 출간 이벤트도 진행 중이더라구요~

설쌤 tv 인스타그램에 놀러 가셔서

이벤트 참여하시고 경품도 받으면

더 좋을꺼 같아요 ㅎㅎ



유비는 군사를 일으켜 원술을 처단하라는 황제의 명령에 따르기 위해 장비에게 서주성을 맡기고 길을 떠나요. 홀로 남겨진 장비는 술을 절대로 마시지 않겠다는 약속을 어기고 술에 손을 대고, 이 소식을 들은 여포는 장비가 취한 틈을 타서 서주성으로 쳐들어오는데요~

한편 황제를 상징하는 옥새를 손에 넣은 원술은 혼란스러운 천하를 잠재운다는 명분으로 스스로 황제의 자리에 올라요. 이 소식을 들은 조조는 영웅들을 모아 역적 원술을 처단하기 위해 나아가는데...

과연 욕심에 눈이 먼 원술의 최후는 어떻게 될까요??



만화를 재미나게 읽고 나면

뒤편에 '삼국지 역사 속으로'‘컬러링’등

중국 역사를 알기 위한 재미난 것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이런 것도 함께 보면

시너지가 더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책읽어주는여자

루시입니다: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