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로마 신화 33 : 로마 건국을 향한 발걸음 만화로 읽는 초등 인문학
박시연 지음, 최우빈 그림, 김헌 감수 / 아울북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리스 로마 신화

33. 로마 건국을 향한 발걸음

아울북



만화로 읽는 초등 인문학 책인

<그리스 로마 신화> 33권이

출간되었네요~



저희 아들은 그리스 로마 신화를

진짜 너무너무 좋아해요!!

그리스 로마 신화 33권이

집에 도착하자마자

앉은 자리에서 책을

다 읽어버리더라고요~!!

저희 아들은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신들 이름까지 다 외워 버릴 정도로

그리스 로마 신화를 좋아하거든요~

정말 광팬이에요 ㅎㅎ

신들의 이야기가 그렇게나 좋은가 봐요^^



이번에 출간된 그리스 로마 신화는

2022 우수 만화로 선정되었고요~

로마 신화는 ‘인간의 이야기’라고 말씀해 주신

서울대학교 인문학 연구원 교수님으로 계시는

김헌 교수님께서 감수해 주신

서양 고전의 뿌리인 책이에요.



신간인 33권에는 부록으로

그리스 로마 신화

괴물 도감 포스터와,

메두사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더라고요!!!


이번 부록 저희 아들이

참 좋아했어요^^

괴물 도감 포스터라니 ㅋㅋ

도감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겠더라고요~!!!!



그리스 로마 신화 33권에는

늑대의 젖을 먹고 자란

로물루스 레무스 쌍둥이 형제가

로마를 어떻게 건국했는지,

그리고 그들의

출생의 비밀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어요.



그림만 봐도 너무 재미있어 보이죠??

진짜 믿고 보는 아울북

<그리스 로마 신화>인 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책 뒤쪽으로 가시면

똑똑해지는 지식여행으로

아이네아스의 일생부터 로물루스의 가계도까지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로 가득하니까요

함께 읽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책읽어주는여자

루시입니다: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