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승의 인간 탐구 보고서 11 : 인간을 울고 웃게 만드는 스트레스 - 어린이를 위한 뇌과학 프로젝트 정재승의 인간 탐구 보고서
김현민 그림, 정재은 글, 정재승 기획, 이고은 자문 / 아울북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재승의 인간탐구보고서 11.

인간을 울고 웃게 만드는 스트레스

정재승 / 아울북



정재승 박사님을 좋아해요..❤️

TV에서 많이 뵈었는데..

말씀하시는 부분이나 생각하시는 부분들이

남다르시더라구요~

그런 과학적 철학이 좋아서

정재승 박사님이 나오시는

TV 프로그램들을 찾아보기도 했는데...

이렇게 박사님의 어린이 뇌과학책까지

만나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네요 ㅎㅎ



깔끔하게 책이 포장되어와서 너무 좋았는데..

뒤를 봤더니!!

더 좋은 선물이 있는거예요 ㅎㅎ

그래서 당장 뜯어 봤죵 ㅋㅋ



기분이 좋아지는 포스터

부록으로 같이 왔는데..

저도 이 포스터를 보기만 해도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우울증이 걸리는 이유와

잘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포스터에서

알려주셔서.. 벽에 붙여놓고

기분이 우울해지거나 슬퍼질때마다

보고 따라하면 금새 기분이 좋아질꺼

같았어요 ㅎㅎ


책 도착했다고 보여주니까..

저희 아들도 잘 읽더라구용!!!!

어린이 뇌과학 책이라고 해서

내용이 어렵지 않고..

저도 직접 읽어봤는데

정말 정말 재밌어요^^

스토리가 흡입력 있더라구요~

저희 아들은 중간에 만화가 있는 부분이

참 좋대요 ㅎㅎㅎㅎ



정재승 박사님의 인간탐구보고서 11권부터는

외계인들이 출현해요~!!

외계인들은 지구에서 처음으로 겪는 스트레스로

너무 힘들어한대요 ㅎㅎ 지구인과 외계인이

만나서 벌어지는 고군분투가

너무 너무 재미있을것 같죵??


외계인 탐사대장 오로라와 라후드

너무 귀엽죵????ㅋㅋ



몰랐는데..정재승의 인간 탐구 보고서 시리즈 중

최고의 인기 캐릭터인 라후드 인형도

판매하더라구요~



정재승 박사님은 어린이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학문이 있다면, 그것은 '우리들에 관한 과학'이어야 한다고 생각하신대요. 우리 인간이 왜 이렇게 행동하고 생각하는지 '마음의 과학'을 일러주어야 한다구요.

이 책에서 처럼 우리 인간이 스트레스를 왜 받는지..그런 스트레스를 받을때 어떻게 이겨내면 좋을지에 대해서 책에서 알려준다면 나중에 아이가 자라서 사춘기가 오더라도 그 시기를.. 아이도 부모님도 잘 이해하고 지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의미에서 박사님의 <인간탐구보고서 >는 더욱 소중한 책이겠죵^^!!!!






감사합니다

책읽어주는여자

루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