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11 : 피노키오의 새로운 모험 - 명작 속으로 떠나는 판타지 동화 여행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11
지유리 지음, 이경희 그림 / 아울북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11. 피노키오의 새로운 모험

아울북



70만 키즈 크레이터 간니닌니와 새롭게 읽는

판타지 명작 동화 한권 소개해 드려요❤️



책 뒷편에 QR코드 입력하시면

간니닌니 유튜브 채널이 나와요~

저는 잘 몰랐는데.. 역시 키즈 크레이터라서

그런지 저희 아들은 이미 알고 있더라구요.

간니닌니의 책이라면

책을 다 읽어보고 싶다고 했어요 ㅎㅎ

역시 70만 크레이터 답네요 !!!



판타지 동화라서 그런지

책 표지 그림들도 너무 이쁘고

책 안의 그림체들도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아들이랑 한동안

지식 책들 위주로 많이 읽었었는데..

오랜만에 이런 동화책을 접하니까

힐링 되는 기분도 들고 좋았어요.!!



11권은 이탈리아의 아동 문학 작가 ‘카를로 콜로디'의 동화 < 피노키오의모험 >을 배경으로 펼쳐지는데 간니와 닌니는 하고 싶은 대로 마음껏 말썽을 피우고 다니는 피노키오와 이를 부추기는 정체 모를 몬스터를 막기위해 동분서주해요. 과연 간니와 닌니는 악동들의 말썽을 막아 판타지아에 닥친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요??



명작 동화가 주는 교훈과 힘이 있잖아요.

그래서 아들이

명작동화를 꼭 읽었으면 좋겠는데..

저희 아들이 명작 동화를 그닥 안좋아해서

결국 중고로 사다놓은 명작 동화를

끝까지 다 못 읽었었거든요. 그리고 결국

다른 사람을 줘 버렸는데..

간니닌니의 마법의 도서관을

진작 알았더라면 명작동화도

더 재미나게 읽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ㅎㅎ



저는 책 속에 대화체처럼 된 부분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마치 진짜 대화를 나누는것 같아서

더 실감나고 재밌었어요~^^



책 뒷편에 보시면 이 명작동화를 쓰신

‘카를로 콜로디’작가님의 설명도

엄청 자세히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다 읽고 나신뒤에 아이들과

간단하게 게임 할수 있는 시간도 있어서

진심 좋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책읽어주는여자

루시입니다: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