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로마 신화 : 신들의 사생활 - 판도라의 항아리를 열다! 그리스 로마 신화 : 신들의 사생활 1
<그리스 로마 신화 - 신들의 사생활> 제작팀 지음 / 단꿈아이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그리스 로마 신화

• 인문, 교양 책

• 김헌, 설민석, 한젬마 / 단꿈아이



자고 일어나니.. 재미있는 책이 또 도착했어요^^

< 그리스 로마 신화 : 신들의 사생활 > 은

저희 아들이랑 제가 재미나게 보는

MBN tv 프로그램이예요.

저희 아들은 초등학교 3학년인데..

학교에서 선생님께서 '그리스 로마 신화'책은

꼭 읽어야 하는 책이라고 말씀해 주셨나봐요~

그 뒤로 학교에 학급문고로 있는

‘그리스 로마 신화'책도 다 읽고,

온갖 종류의 '그리스 로마 신화'책들을

다 섭렵중인데..

그래서 그런지..

MBN,웨이브,티빙,왓챠 등에서 tv 프로그램으로

< 그리스 로마 신화 : 신들의 사생활 > 을

방영할때 정말 좋아했어요.

지금은 저 보다 혼자서 더 재미나게 보는

프로그램이랍니다.

저는 잘 외우지도 못하는..

신들의 족보랑 신들의 이름까지

싹다 외워요 저희 아들은..!



이 책은 < 그리스 로마 신화 : 신들의 사생활 > 제작 팀이 지으신 책이예요.

왜 '그리스 로마 신화'같은 고전을

읽어야 하는지.. 알려주고 싶으셨대요~

인문과 고전은 우리 일상에서 정말 중요한

부분이잖아요. 아이들이 좋은 대학을 가던

사회에서 성공을 하던

인문, 고전을 빼고 그 성공에 대해서

말하지 않을순 없는 것 같아요.

그러니까 더더욱,

책이든 tv프로그램이든

나의 인문교양을 쌓을수 있는 것들을

보시면 더욱 좋겠죠^^

그러면, 수천 년 전부터 고민해왔던

인간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을

되짚어 볼수 있으니까요.



목차만 읽어봐도 재미있음이 상상되시죠?

이 책은 아이들이 읽을 수 있게

학습만화로도 만들어졌는데..

어른들이 읽을수 있게 책으로도 출간되어서

저같은 사람에겐 정말 희소식이예요.^^



그리고..저는 무엇보다도 이 책이

그림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교양을 쌓는데 필수 요소잖아요 그림이..!

그리고 저 같이 그림에 대해서

잘 모르는 무지한 사람들에게

한젬마 선생님께서 그림을 너무 재미나게

설명해주셔서 저는 개인적으로

그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요즘 날씨도 추워서 방콕중인데,

집에서 미술관 가는 기분이더라구요 ㅎㅎ

이 책에는 세기의 화가들이 남긴

100개가 넘는 대표적인 서양 명화들이

실려있거든요.



그리고 책 뒷부분에 '드로잉 스토리텔링'이란

부분이 있는데..

전 이부분이 획기적이더라구요~

앞의 이야기들을 그림으로 다 연결해서

보여주는데..

책 다 읽고 아이랑 그림 보면서 이야기 나누면 좋을것 같아서..

진심 강추입니다^^







감사합니다

책읽어주는여자

루시입니다: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