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 1 - 사라진 신들의 세상 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 1
설민석.남이담 지음, 이미나 그림, 김헌 감수 / 단꿈아이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학습만화, 초등 학습 만화

• 그리스 로마 신화, 사라진 신들의 세상

• 단꿈아이 / 설민석 , 남이담


저희 아들이 지금

초등학교 3학년인데...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를

정말 좋아해요~!

초등 학교 3학년에 올라가고,

저도.. 아들에게 이제 슬슬 그리스 로마 신화책을

읽혀야 하나?? 라고 생각할쯤에..

다행히 저희 아들 반 담임 선생님께서

꼭 읽어야 하는 책이 있다고 추천해주신 책이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예요~

필독서 인거죠 ㅋㅋ

그래서 그런지

아들이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를

참 좋아하더라구요~^^



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

1. 사라진 신들의 세상



그런데 이번에~

저랑 저희 아들이 너무 애정하는

설민석 선생님께서도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 책을

만들어주셔서~


아들이랑 책 도착한 날에

단숨에 다 읽어버렸어요 ㅎㅎ



설민석 선생님의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는 처음이라

저도 궁금한 마음에..

커피숍에서 아들기다리면서 읽어보았는데..

역시나 너무 재밌더라구요^^

오랜 시간 그 가치를 인정받은 그리스 로마 신화에

설쌤의 풍부한 상상력이 더해져서 그런지

이야기가 스토리가 정말

흥미 진진 했어요 ㅎㅎ



아~ 참!!!!!!

어른들이 보실수 있는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는

MBN 에서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

이라는 tv 프로그램을

10/1(토)부터 방영하니까

설쌤을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tv로 직접 재미난 이야기 들으시면

되겠어요 ㅎㅎ



정성 가득 써준 글귀와 선생님의 사인이죵^^

저는 이 손글씨들이 참 좋더라구요~

보고 있으면 설민석 선생님의 마음이 전해지고

괜히 뭉클해지도 하는 것 같아요~!

머리말에 있는 글을 살짝 옮겨드리면..

'"지난 20여 녀간 역사 속의 수많은 이야기와

함께해 온 설민석입니다.

그 동안 많은 어린이들과 함께한 '대모험 시리즈'가

이번에는 '그리스 로마 신화'속으로

'대모험'을 떠납니다!"



< 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 > 을

재미있게 보는 5가지 방법!이 있어요^^



일단...설쌤이 들려주는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빠져드는거죵!

저도 읽어보니까...

최고의 이야기 전달자이신 설쌤께서

마치 직접 읽어주시는 듯해서

이야기가 진짜 귀에 쏙쏙 들어오더라구요.



그리고 내가 주인공이라고 상상하면서

책을 읽어나가는 거예요~

책을 보면서 만화가 신해라 가족에게 벌어진

신기하고 놀라운 일들이 내게 벌어진 일이라 생각하며

이야기에 흠뻑 빠져드는거예요 ㅎㅎ



세번째로는 보기 쉽게 차근차근 설명한

깊이 있는 신화의 정보와

신화와 관련된 명화와 조각,

이야기 배경이 되는 곳의 사진 등

풍부한 시각 자료들이

책에 나와있으니까

만화를 재미나게 읽고 신화 속 세상에도

한걸음 더 다가가면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OX퀴즈, 다른 그림 찾기. 그림퍼즐,

색칠하기 등 재미난 놀이들이 마련되어 있으니까

설쌤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 책을 읽으면서

더욱 재미나고 신나는 시간 보내면 좋겠네용~!!!


아이들에게나 어른에게나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는 꼭 읽어야 하는

이야기 잖아요~

설민석 선생님께서 들려주시는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는

더더욱 재미있을꺼예요~ㅎㅎ








감사합니다

책읽어주는여자

루시입니다: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