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14 - 그리스 편 : 소크라테스의 변명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14
설민석.김정욱 지음, 박성일 그림, 안광복 감수 / 단꿈아이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학습만화, 역사 만화

• 세계사 만화, 초등 세계사

• 단꿈아이 / 설민석 , 김정욱

안녕하세요^^

루시예요~~~!!!


저희 아들이랑 제가

너무너무 애정하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14권"

그리스편-

소크라테스의 변명

책이 출간 되어서

소개해 드리려구요~~^^

설민석 선생님

역사 학습 만화 시리즈들은

제가 읽으라고 말하지 않아도

저희 아들이 항상

기다리는 책들이예요~!!



그래서 책이 도착하면

이렇게 설쌤책들 한짐을 싸서

카페에 나와서

저랑 재미나게 읽다가

집에 간답니다 ㅎㅎ



그리고 동네에..저희 아들이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14권을

읽었다는 소문이 나면,

다른 엄마들도

따라서 금방 금방 구입하셔서

아이들 읽히시더라구용 ㅋ

누적 80만 부 돌파!

세계사의 주요 장면을 쏙쏙 뽑아 엮은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전문가의 꼼꼼한 역사감수까지!

재미와 학습을 책임지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의

인기를 실감하는 순간이죠~!!



아~ 그리고

또 새로운 소식이 하나가 있더라구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U+ 아이들나라 무빙툰으로

론칭!!

했다는 아주아주

기쁜 소식이더라구요 ㅎㅎ



이제 U+ 아이들나라 IPTV와 앱에서 볼 수 있어요!

U+ IPTV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TV로,

U+ IPTV를 이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아이들나라’ 앱을 다운받아 보실수도 있어요.

세계사 현장을 차별화 된 ‘무빙툰’으로

생생하게 경험하면서

더 깊고 넓게 세계사 지식을 쌓으면 좋겠네요^^



설쌤께서 직접

사인해서 보내주신 글이예요^^

' 무지를 인정하는 것이

앎의 시작' 이라니

저도 다시한번 곱씹어

생각하게 하는 글이네요~


미래를 이끌어 가는

세계적인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여러 나라의 언어와 문화,

그리고 역사를 아는 것이 무척 중요하다고

선생님께서는 말씀하고 계셔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는 더더욱

세계사 책 쯤 읽는건

필수가 되는 시간이 오겠죠^^



설쌤과 세계사 대모험을

알차게 활용하는 방법은..!



1. '설쌤의 역사 체크'로

세계사 지식을 쌓고

2. '설쌤의 역사토크'로

세계사를 더 깊이 이해하고


3. '지니의 시간 여행'으로

의미 있는 장소를 둘러보고

4.'퀴즈'를 풀며 세계사

실력을 키우고


5. 세계사와 한국사을 비교하며

함께 배워보면..

좋겠죠^^



램프 원정대는 소크라테스와 함께하며

그의 사상과 철학에 감탄하지만,

도무지 신탁의 의미를 알수가 없어

고민에 빠집니다. 그때, 우연히

카심을 통해 약재가 무엇인지 알게 되면서

큰 충격에 빠지는데요...

과연 약재인 소크라테스의 신념은

무얼 말하는 걸까요??


아들은

소크라테스의 등장씬을

가장 좋아했고..

소트라테스의 변론을 보면서

당시 아테네의 법정 문화를

알수도 있게되어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시리즈는

초등학생이 세계사를 알아가기에

가장 재미있고 쉬운 학습 만화책인거 같아요~



아! 그리고 ..

책 말미에

'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

책이 출간된다는 소식도 전해져서

아들은 이 책도 빨리

보고싶다고 하더라요 ㅎㅎ







감사합니다

책읽어주는여자

루시입니다: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