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7 - 여포의 등장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7
단꿈아이 지음, 스튜디오 담 그림 / 단꿈아이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학습만화, 역사만화

• 중국역사 , 초등 삼국지

• 단꿈아이 / 스튜디오 담


안녕하세요^^

루시예요~~~~~!!!!




따끈따끈한 신간이 함께 도착했죠^^

저희 아들이 말은 안하지만

은근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설민석 선생님의

'삼국지 대모험 7권'과

'한국사 대모험 21권'이

도착하기를!!!!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7


설쌤의 삼국지 대모험 시리즈는

정말 보면 볼수록 재미와 감동이 가득한거 같아요 ㅋㅋ



아들이랑 같이

저도 가끔 삼국지 대모험 책을

읽어보는데..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읽겠더라구요~!!!



아무래도 설민석 선생님께서

책을 너무 유익하고 재미나게

만들어 주셔서 그렇겠죠^^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설민석이 들려주는

만화 삼국지' 답게..


이번에는..

초판 한정으로 제공되는 ‘여포’ 일러스트 엽서,

설렘코드로 획득 가능한 설쌤 앱 500 포인트,

여포 스페셜 아바타 카드,

또 설민석 삼국지를 더욱 재미있게 보실수 있게

설쌤’앱에 가입하시면

설쌤이 준비하신

영상 콘텐츠로도 삼국지 대모험을

함께할 수 있으니깐요^^

설쌤의 목소리를 통해서 더욱 긴장감 넘치고 실감나게

즐겨보시면 좋을꺼 같아요~!!



그리고 이번 삼국지 대모험 책에는요~~

여포 엽서와 함께..

재미나게 색칠할수 있는 컬러링 페이지까지

마련해 주셨더라구요 ㅋㅋ

역시 설쌤이 최고시죵!!! ㅎㅎ



'혼란스러운 후한 말, 황제의 자리를 놓고 벌이는 환관과 외척 사이의 권력 다툼은 점점 심해지고, 결국 두 세력 모두 비참한 최후를 맞이하며 끝을 맺는다. 검은 속내를 숨긴 채 낙양에 들어온 동탁은 여포를 자신의 편으로 만들어 자기 멋대로 황제를 세우고 폭 정을 일삼는다. 그의 횡포에 백성들의 비명은 날이 갈수록 커져 가고, 때를 기다리던 조조는 동탁을 처단 하겠다며 칼을 품고 나아가는데…! 과연 그는 역적을 죽이고 혼란에 빠진 나라를 구할 수 있을까?'


설민석의 선생님의 삼국지 이야기의

묘미를 말씀드리면..

1.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처음 만나는 삼국지

삼국지를 난생 처음 읽는 독자를 위해,

방대한 내용을 핵심적으로 담았어요^^



2. 그리고 눈길을 사로잡는 색다른 그림 웹툰 명가

'재담미디어’ 산하의 이 각색과 작화에 참여하여,

새로운 스타일의 만화가 탄생했어요~

덕분에 캐릭터들이 더욱 생동감 넘치는 것 같아요.

3. 꼼꼼하게 담은 권말 역사 정보

삼국지의 배경이 되는 실제 인물과 사건 등

배경 지식과 정보를 꼼꼼하고 정확하게 담았어요~

와~~

진짜 설쌤의책의 장점들은..

말을 해도 해도 끝이 나지 않네요 ㅎㅎ


진심!

아이들이랑 재미나게

삼국지 이야기 읽고 싶으신분들~~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7

과 함께 알차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책읽어주는여자

루시입니다: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