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6 - 강동의 호랑이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6
단꿈아이 지음, 스튜디오 담 그림 / 단꿈아이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학습 만화, 역사 만화

• 중국역사, 초등 삼국지

•단꿈아이 / 스튜디오 담


안녕하세요^^

루시에요~~


오늘은 정말 재미있고

덤으로 중국 역사도 배울 수 있는

학습 만화책 한 권을 소개해 드려요~!!!



이번에 '단꿈아이'에서 나온

정말 따뜻 따뜻한 신간인데요~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6권 이예요~!!



설민석 선생님 역사 학습 만화들을

진짜 저희 아들이 너무 좋아해요~!!!^^

이번에도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6'권을

읽자마자

빨리 7권 보고싶다고~

7권 내놓으라고 하더라구요~

아들이 ㅋㅋ


선생님 사인에다가

초판 한정으로 제공되는 ‘손견’ 일러스트 엽서까지

받으니까 진짜 기분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요즘 어린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대모험’ 시리즈가

이번에는 ‘삼국지’로 새로운 모험을 떠나요~

삼국지는 혼란한 세상 속에서 꿈을 펼치며 나아간

영웅들의 용기와 지혜가 담겨 있어,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는 책이지요^^

우리의 역사를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바로 옆의 나라인 중국의 역사도

삼국지를 통해 알아가는게 저는 좋다고 생각해요~

그런 무엇보다 중요한 책인 '삼국지'를

설민석 선생님의 재미있는 설명과 함께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에서 만나볼수 있어서

저는 좋다고 생각해요~!!

우리모두의 필독서죠~!!ㅋㅋ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6'권에서는..

강동의 호랑이라 불리는 자,

손견에 대한 이야기가 전개되어요^^

전설의 사나이 손견의 활약으로,

황건적과의 전쟁은

결국 승리로 종지부를 찍게 되지요~

큰 공을 세운 유비 의용군은 당당히

낙양으로 입성하지만,

십상시의 눈 밖에 난 유비는

아주 작은 관직을 얻는 데 그치고 말아요.

유비 덕분에 마을에는 평화가 찾아오지만,

어느 날 조정에서 내려온 감찰사는 유비에게 수상한 요구를 하는데요...

한편, 전쟁을 끝내고 고향으로 돌아가 평소와 다름없는 나날을 보내던 덕구는 엄청난 사실을 알게 되요~

과연 그가 마주하게 될 슬픈 운명은 무엇일까요?




읽으면 읽을수록 진짜

뒷 이야기가 너무 궁금한

삼국지 대모험인거 같아요~!!!

이러니... 삼국지 대모험의 매력에서

헤어나올수가 없겠죠 ㅎㅎㅎ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책의 매력을

조금더 알려드리자면..

일단 눈길을 사로잡는 색다른 그림 웹툰 명가

‘재담미디어’ 산하의 이 각색과 작화에 참여하여,

새로운 스타일의 만화를 탄생 시킨거 같아요~

그리고 삼국지 대모험을 또다른 시선으로 바라보는

<역사일기>, <삼국지연의>와의 비교가

책 속에 또다른 재미를 주어

책을 더 풍성하게 만들어 주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설쌤을 만날 수 있는 유일한 곳!

‘설쌤’앱에 가입하면 영상 콘텐츠로도

함께 볼수 있거든요~

저는 이게 참 좋은거 같아요 ㅎㅎ

이번에도 설쌤의 목소리를 통해서

더욱 긴장감 넘치고 실감나게

즐겨봐야겠어요 ~


설쌤책은 보면 볼수록

참 실패가 없이

늘 만족감을 주는 책인거 같아요~!

삼국지도

설쌤과 함께

즐겁게 읽어요 우리~!!!^^








감사합니다

책읽어주는여자

루시입니다: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