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20 - 고려의 발전 편 : 서희와 거란의 한판 대결!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20
설민석.스토리박스 지음, 정현희 그림, 강석화 감수 / 아이휴먼 / 2022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학습 만화, 역사 만화

•한국사, 초등 한국사

•설민석 / 단꿈아이


안녕하세요^^

루시예요~~~~~~



저희 아들이 너무 사랑하는

설민석 선생님 한국사 책

따끈따끈한 신간이 나왔네요~~~!!!


선생님 책을 빨리 받으면

제일 좋은게 이런건거같아요~

저희 아들이 한국사 대모험 책 신간을

읽고 있는 모습 사진을 올리면

아들 친구 엄마들이

그렇게 부러워 하더라구요 ㅎㅎ



카페에 벚꽃나무가 있길래

같이 사진찍어보았어요~

봄느낌 나는 설쌤책

너무 좋죠??ㅎㅎ



언제나 설민석 선생님께서

직접 사인까지 해서

보내주시는 책 너무 감사하죠~

사인 볼때마다 참 영광이예요 ㅎㅎ



설민석 선생님 역사책들은

진짜 진리인거 같아요~

주위에 진짜 설쌤 역사 만화책

안보는 집이 없더라구요 ㅎㅎ



2017년 1권이 출간된 이래

누적 판매 부수 500만 부라는

경이적인 수치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역사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한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이예요.



이 책을 읽으면..

설쌤, 온달, 평강, 로빈과 함께하는

역사로의 시간 여행은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20권'에서도 계속되죠~!!

위기에 빠진 고려를 구해야 하는 온달,

‘싸우지 않고 이기는 법’을 찾아 다시 고려로 가다!

고려 최고의 외교관 서희와 거란 장수 소손녕!

물러설 수 없는 이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까요~~~~~~!!!!??



일단..

1. '시간의 문'을 열고 한국사 대모험속으로

빠져드세요! 그리고,

2. '설쌤의 역사톡톡'을 놓치지 마세요! 꼭 알아야 할

한국사 지식들이예요. 마지막으로,

3. 한국사 더보기로 궁금했던 한국사 이야기들을

한 번 더 읽어보아요~

참 쉽죠?ㅋㅋ



항상 아들이 읽고 있는걸 보면

저도 같이 읽고싶어지는 그림체예요~

그림체만 봐도 너무너무 재밌어 보이잖아요~

ㅎㅎㅎㅎ



설쌤 책 읽고있는 모습만 봐도

너무 사랑스런 아들이네요 ㅎㅎ

책 읽는 모습이 엄마들은

제일 이뻐보이잖아요~!!

저희 아들도 올해 초등학교 3학년이라

한국사 공부가 슬슬 필요했었는데

설쌤 한국사 대모험덕에

한시름 놨어요~ㅎㅎ



‘온달과 평강의 한국사 Q&A’,

'로빈이의 한국사 인물 탐구’ 등

만화 속 주제와 관련 있는

다양한 한국사 이야기들도

재미있게 풀어져 있어요~



그리고,

책을 다 읽은 후

학습 내용을 확인하는 기본문제는 물론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문제가 뒤에 있어서..

한국사 대모험을 통해 문제 푸는 능력을 키우고

시험에 한 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설쌤을 만날 수 있는 유일한 곳!

'설쌤’앱에 가입하시면

영상 콘텐츠로도 한국사 대모험을

함께 할 수 있어요~!!

이번에도 설쌤의 목소리를 통해서

더욱 긴장감 넘치고 실감나게

한국사 대모험을 잼나게 읽을수 있겠죠~??

저도 아들이랑 함께

설쌤앱에 가입했는데..

매일 한국사 퀴즈도 풀수도 있고

설쌤도 만날수 있고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단꿈아이는 역시나

역사 맛집인거 같아요~!!

3월 새학년, 새학기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과

신나는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책읽어주는여자

루시입니다: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