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크루원의 일기 1 - 첫 번째 우주 비행 어몽어스 크루원의 일기 1
마크 파워스 지음, 한성희 옮김 / 서울문화사 / 2021년 7월
평점 :
품절


•2021년 13번째 어린이 책 추천

•2021년 아마존 전략 게임 분야 베스트 1위

•어린이 책 / 초등학생 책 추천

•마크 파워스 / 서울문화사


안녕하세요^^

루시에요~~


오늘은 아이들이 여름방학동안

정말 재미있게 읽울수 있을만한

책 1권 소개해 드릴께요^^



어몽어스라고...

요즘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게임아시죠??

그 게임을 책으로 만든

어몽어스 크루원의 일기

#1 첫 번째 우주 비행

이라는 책이예요~!!




저희 아들이 어몽어스를 너무 좋아해서

핸드폰 악세사리 까지

어몽어스로 다 채울 정도에요~!!!




그래서 이 책을 처음 가져왔을때

반응이 어마어마 했답니다 ㅎㅎㅎ





아이들..

특히 긴글 읽는거 별로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에게 이 책이 정말

아이들이 책을 읽도록 도와주는

고마운 책인거 같아요^^

게임 자체를 좋아하니까

책을 많이 좋아해도 좋아하지 않아도

정말 재미있게 읽어나갈 수 있는 책인거죠..

'와! 드디어

우주선 크루원이 되어

첫 번째 우주 비행 중이다.

그런데 이상하고 끔찍한 일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일어난다.

범인은 바로 이 안에 있다.!"


글씨체도 동글 동글

그림체고 어찌나 귀여운지

아이들 읽기에 딱 좋았어요 ㅎㅎ




책이 재미있어보여서

저도 살짝 읽어보았는데..

게임을 잘 모르는 저도

잼나게 잘 읽혀나가는

책이었어요^^

여름방학에 아이들이랑 엄마랑

딩굴딩굴하며 이 책 같이 읽고

같이 게임 이야기도 나누고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자인 마크 파워스가

한국판에서만 공개하는

어몽어스 게임 꿀팁도 수록되어있다고 하니까

책도 잼나게 읽고

게임도 신나게 하고

이 책 한권으로

두마리 토끼를 잡을수 있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책읽어주는여자

루시입니다: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