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유튜버 콜린 1 - 쿨 가이로 변신하다 미스터리 유튜버 콜린 1
자비네 체트 지음, 차프(팔크 홀츠아펠) 그림, 이은주 옮김 / 다락원 / 2019년 8월
평점 :
절판


• 2021년 10번째 책 추천

• 초등학생 만화 소설 책

• 어린이 동화

• 자비네 체트 지음 / 차프 그림



안녕하세요^^

루시예요~!!!

오늘은 초등 아이들 읽기 좋은

어린이 만화 소설책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해요~!!!



미스터리 유튜버 콜린 <1>

쿨 가이로 변신하다.

라는

만화 소설인데요 ㅋㅋ

진짜 너무너무

재밌어요 이책^^~!!!!!




요즘 다락원 출판사 책들

많이 경험해보고 있는 중인데..

진짜 아이들 보기 좋게

아이들 흥미에 맞춰서

너무 잘 만드는거 같아요

책들을~!!!




이 책을 처음 보면

유튜버라는 콜린의 직업이

너무나 호기심이 가게 하죠 ㅋ

요즘 우리 아이들

가장 가지고 싶어하는 직업이

유튜버잖아요 ㅋㅋ

저희 아들도 이제 9살인데

매번 자기 유튜브 채널을 만들고 싶다고

조르거든요 ㅋ

유튜버가 되고싶나봐요 ㅎㅎ




차례만 쭈욱 읽어봐도

이 책이 얼마나 재미있을지

상상이 가더라구요~!

이 책은 존재감 1%의 아웃사이더인 콜린이

유튜브 스타로 변신하게되는

좌충우돌 잼난 이야기예요~



그리고 저는 주인공 콜린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학교에서 제일 잘생기고 쿨한 콜린.!

콜린을 알아주는 애라곤 단짝 친구 요요뿐인 슬픈 현실.

드라큘라처럼 허연 얼굴에 금발인 자뻑 대왕 빌헬름이

인기 최고인 것도 이해가 안 된다.

아이들은 왜 모르는걸까? 녀석은 겉만 번지르르하지 속은 완전 꽝이라는것을!

이 콜린이야말로 알고 보면 엄청 쿨하고 멋진 남자라는 것을!'

그림체도 너무 귀엽고

책에 나오는 주인공들이

하나같이 모두 제 스타일이었어요 ㅎㅎ



저희 아들도 이 책을 보여줬더니

너무 재밌다고 좋아해서

캠핑장까지 가지고 가서

읽었답니다 ㅎㅎ

이 책이 아무래도

그냥 소설이 아니라

만화와 소설이 함께 있는

만화 소설이라

아들이 손이 더 가나봐요~



캠핑장에서 이런 만화 소설책

딱이 잖아요 ㅋㅋ

이런 재밌고 가벼운 책

가지고 다니면 아이가

핸드폰을 많이 안찾아서

저는 캠핑장에 책도

몇 권씩 꼭 가지고 가요~!!!



미스터리 유튜버 콜린은

총 3권으로 되어있는데..

아들이 빨리 다 읽고

2권 3권도 읽고 싶다고

난리더라구요 ㅋㅋ

우리 아이들

어떤 재미난책 사줄까

고민이시라면

콜린책 진짜 추천해요~!!!!!

아이들에게 읽혀보세요

콜린의 재미에

흠뻑 빠질꺼예요~






감사합니다

책읽어주는여자

루시입니다: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