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9세와 미스터리 사건 탐험대 1 - 한밤중 놀이공원 찰리 9세와 미스터리 사건 탐험대 1
레온 이미지 지음, 신주리 옮김 / 다락원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루시예요^^

오늘은 초등학생들

재미있는 추리소설 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찰리9세와

미스터리 사건 탐험대 <1> 라는 책이예요,!!




저는 원래 추리소설을

좋아하는데..

저희 아들도 추리소설을

좋아할지는 잘 몰랐거든요..



그런데 책 받자마자

이 책을 정말 좋아했어요~~

어떤 책인지 설명할틈도 없이

가져가서 읽더라구요 ㅋㅋ



얼마전에 퀴즈책 같은걸 사주고 싶어서

'수학 유령' 책을 사줬는데..

그 책은 생각보다

잘 읽히지 않는지

어렵다고 했는데..

'찰리9세와 미스터리

사건탐험대'는

책이 너무 잘 읽히고

재미있다고 좋아했어요^^~



총 6권으로 되어있던데

나머지 책들도

읽혀줘야겠어요^^

찰리9세와

미스터리 사건탐험대에

나오는

주인공들이예요~!!

너무 귀엽죠 ㅋㅋ

저는 은근

이 그림체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1권은 버려진 놀이공원에 얽힌

위험천만한 대관람차의 전설과

관련된 이야기예요~



책을 보시면

<1.1 언어력>

이런식으로

스토리안에 퀴즈가 마련되어있어요~

추리 소설을 재미나게 읽으면서

추리 퀴즈도 함께 풀어나갈수 있으니

1석2조인 셈이죠~



퀴즈를 잼나게 풀고

스토리 하나가 끝나면

퀴즈 정답이 나오는데..

이 페이지는

책 뒷편에 있는

매직카드를 대고 봐야

정답이 보여요~!!!^^

아이들이 더 좋아하겠죠 ㅎㅎ

매직카드는 진짜

신의한수인거 같아요 ~

저도 참 재밌더라구요 ^^


초등아이들 중에서

추리소설을 좋아하거나

퀴즈풀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이 책 정말 강추예요^^

그냥 재미나게 책 읽기 시켜주고 싶은 아이들도

이 책 보여주면 너무너무 좋겠죠 ㅎㅎ





감사합니다

책읽어주는여자

루시입니다: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