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엄마들 모임에 안 나가는 이유 - 내 아이와 나를 지키는 인간관계 시크릿 노트
강빈맘 지음 / 클레이하우스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전 봄부터 기다렸어요.
계속 문의했었고. 드디어 책으로 출간되었네요ㅎ
전자책도 읽었고 책도 기대되서 첫 구매자에요
바로 검색했더니 미리예약받고있었더라고요ㅎ
다른사이트랑 여기랑 나왔길래 여기서 바로샀어요
이거읽고 많은생각이들었어요. 그동안 왜 기가빨리고 몸이 힘들었는지 알수있었습니다.주변에도 추천했어요ㅎ
또2탄 기다려도될까요?ㅎㅎ
응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