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렁크 뮤직 - 판타스틱 픽션 블랙 BLACK 3-5 RHK 형사 해리 보슈 시리즈 5
마이클 코넬리 지음, 한정아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11년 3월
구판절판


일단 코넬리횽의 책이니 별 다섯개 나갑니다요.. 뭐 제 맘이에요 훗-_,-



코넬리횽의 이쁜케릭터 보슈횽시리즈입니다.

전 편에서 잠시 무직이셨던 보슈횽이 복귀하십니다 (혹시 그래서 제목이 트렁크 무직일뻔했냐는?헐 ㅋㅋ 농담입니다..;;) 원하던 살인전담으로 돌아와서 나름 팀장으로 팀도 꾸리고 삘충만 뭐든다 해결할듯한 포스를 풍기고 계시던 찰나에 시체발견이죠,,,뭐 항상 시체로 시작을..

근데 이 시체가 발견된곳이 노동절 기념콘서트하는 계곡 꼭대기이지 뭡니까..시체가 들어있는 차 아래로 만 8천명의 관객들이 뙇 ! 거기서 트렁크에 있는 시체를 꺼내주시면 우리로 치면 9시뉴스 바로 직행인거죠 뭐 ㅋㅋ 아니 속보인가 ..므어 그렇다 치고 보슈는 기지를 발휘해 시체를 차않에넣은 그대로 경찰서로 옯겨버리죠 ㅋㅋ csi에서 많이 본듯한 장면이..ㅎㅎ



첨부터 버라이어티한 상황에 흥미진진한데 이 죽은사람이 나름 유명한 포르노제작자라네요..

이거뭐 가십거리로 나오기 딱좋은 사건인데 이야기도 잼나게 흘러갑니다.

죽어있던 상황이 마피아들이 처형하는 스타일이라서 (그래서 트렁크뮤직이 제목이라는..)

조금 사건이 꼬이는듯하지만 결곡 보슈가 사건을 맡아 알아보던중 라스베이거스 에서 이사람이 머물었다는걸 토대로 라스베이거스로 날라가는데 그곳에서 뜻밖의 여인 엘리노어를 만나게되죠..

(역시 미인이야기가 빠지면 재미가없죠 ㅋㄷ)

이전사건으로 인해 직업도 잃고 도박를 직업으로 근근히 살아가는 그녀를 보자 보슈는 ..뭐 말로안해도 아실겁니다

여튼 라스베이거스에서 엘리노어도 만나게되지만 죽은 포르노제작자가 포르노만 제작한게 아니라 돈세탁도 부업(?)으로 하시고 계시다는걸 알게되고 사건은 급전개가..



코넬리횽의 책들이 막바지가 되면 막 휘몰아 치는건 알았지만 이편은 좀 더 심했던것 같네요 ㅎㅎ

첫 시작에서 작가가 일단 떡밥을 던졌는데 알아 보지도 못하고 나중에 튀어나왔을떼 머리가 띵..-ㅁ-;

뭐 이야기도 재미있게 흘러가지만 보슈의 결혼소식만으로도 보슈를 사모하시는 분들께는 므흣한 미소까지 지어질수 있겠금하는 보슈시리즈였던것 같네요



http://blog.naver.com/jujubdk/80157645792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